[공급체인관리론] GS 칼덱스 SCM 구축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GS그룹(홀딩스) 연혁
□ GS 칼텍스 연혁
□ GS 칼텍스 사업 영역
□ GS칼텍스 주유소 체혐
□ GS 칼텍스 SCM Inbound logistics측면
□ 석유의 유통과정
□ GS칼텍스 해외 지분 투자및 유전개발현황
□ GS칼텍스 해외지분투자
□ GS해외지분투자 및 유전개발을 통한 전략적 파트너쉽
□ GS칼텍스석유 FOB 및 국내 원유 도입과정
□파생상품 거래를 통한 계약체결
□ GS칼텍스의 CRM 도입 및 성과
□ GS칼텍스의 CRM 구축 사례
□ GS SCM 구축사례를 마치며..
- 본문내용
-
□ GS그룹(홀딩스) 연혁
○ GS그룹은 LG그룹의 4개 회사가 분리·독립하여 이루어진 회사 그룹 으로 2005년 3월 31일 출범하였다.
○ 지주회사인 GS홀딩스가 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 등을 자회 사로 거느리고 있다.
○ 2004년 7월 1일 지주회사 (주)GS홀딩스 설립
○ 2004년 7월 2일 대표이사 허창수 회장 취임
○ 2005년 1월 27일 공정거래 위원회로부터 LG와의 법적계열분리승인
○ 2005년 3월 31일 GSCI 및 경영이념 선포식
○ 2005년 6월 30일 GS 비전 확정 및 선포
□ GS 칼텍스 연혁
○ 2000년 6월 7일 LG파워주식회사 설립
○ 2001년 1월 10일 해양도시가스 인수
○ 2004년 7월 1일 GS홀딩스출범 및 GS 자회사로 설립
○ 2005년 3월 31일 GS칼텍스 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 2005년 3월 31일 LG파워를 GS파워(주)로 변경
○ 2006년 8월 1일 GS칼텍스재단 출범
○ 2007년 12월 11일 일일정제능력 증대(일산 770,000배럴)
□ GS 칼텍스 사업 영역
○ 석유
○ 석유화학
○ 전력
○ 도시가스
○ LNG
○ 유전개발
○ CR
○ E-Biz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