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책] 디자인 경영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 목차
-
1. 디자인경영은?
2. 기업을 통한 사례 분석
3.디자인 경영자는?
4. 고쳐나가야 할 점
- 본문내용
-
*디자인 의미의 변화
-18세기 말 이후 일어난 생산과 소비의 변화에 따른 것으로 새로운 의미 부여의 필요성
*디자인 경영은?
-디자인경영이란 디자인 문제를 정의하고 가장 적합한 디자이너를 찾아내어 주어진 시간과 예산의 범위 내에 서 그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해주는 거야”
-"디자인경영은 디자인이 장기적인 기업의 목표의 달성에 유용한 수단임을 널리 인식시키고, 기업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한 모든 활동에 디자인이 올바르게 활용될 수 있도록 해주는 공식적인 업무 프로그램이다. "
*기업을 통한 사례분석
-“애플의 유전자는 ‘디자인’과 ‘마케팅’으로 주로 구성 돼있으며 모험정신과 창의력 등으로 주요 요소로 한다”
- 참고문헌
-
1.www. Naver.com
2.조선일보
3. 디자인 경영 <저자:정경원>
4.www. Gogle.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