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RM이란?
1) CRM의 정의
2) CRM의 도입배경
3) CRM의 역사
4) CRM의 분류
5) CRM의 특징
6) CRM의 핵심효과
7) CRM 도입시 전제 조건 및 주의사항
2. CRM 도입 사례
1)American Express
2) City bank
3. e-CRM이란?
1) e-CRM의 정의
2) e-CRM의 목적
3) e-CRM의 특징
4) e-CRM 과 CRM
4. u-CRM이란?
1) u-CRM의 정의
2) u-CRM의 사례
5. Conclusion
1)결론
- 본문내용
-
1) u-CRM의 정의
Ubiquitous환경하에 고객 데이터를 수집, 정리하여 고객에게 더 편리하고 인텔리전스 하게 유비쿼터스를 제공하기 위한 CRM.
기존의 CRM을 바탕으로 유비쿼터스 인프라 구축 후 해당 CRM DATA 고객에게 제공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