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론] 인터넷 광고량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인터넷광고시장의 동향
@회사소개
@ADRAM Service
@ADRAM Database System
@Data 제공 방법
@인터넷 광고량 조사의 한계점
- 본문내용
-
인터넷광고시장의 동향
인터넷 광고는 전체 광고시장의 9~10% 6년만에 10%로 성장
2~3년 후에는 15%까지 성장할 것으로 기대
대기업 광고주나 대형광고주가 인터넷 광고를 불신, 최근 중요성 깨닫고 광고를 늘리기 시작함
현란하고 산만한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사이즈가 작은광고, 클릭율 유도하는 광고
최근 동영상, 사이즈가 커진 광고, 브랜딩 광고의 비중이 점차 늘어남
인터넷 광고의 한계: 광고단가의 측정이 모호함.
워낙 매체가 넓고 하부섹션을 마음껏 늘릴수 있다
-이러한 광범위한 광고들을 어떻게 찾아 데이터베이스화 시킬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