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론] 인터넷 광고량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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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인터넷광고시장의 동향

@회사소개

@ADRAM Service

@ADRAM Database System

@Data 제공 방법

@인터넷 광고량 조사의 한계점
본문내용
인터넷광고시장의 동향


인터넷 광고는 전체 광고시장의 9~10% 6년만에 10%로 성장
2~3년 후에는 15%까지 성장할 것으로 기대

대기업 광고주나 대형광고주가 인터넷 광고를 불신, 최근 중요성 깨닫고 광고를 늘리기 시작함

현란하고 산만한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사이즈가 작은광고, 클릭율 유도하는 광고
최근 동영상, 사이즈가 커진 광고, 브랜딩 광고의 비중이 점차 늘어남


인터넷 광고의 한계: 광고단가의 측정이 모호함.
워낙 매체가 넓고 하부섹션을 마음껏 늘릴수 있다
-이러한 광범위한 광고들을 어떻게 찾아 데이터베이스화 시킬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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