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유명 사이버 쇼핑몰의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9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 목차
-
1. 유명 사이버 쇼핑몰의 종류
2. 종합 쇼핑몰의 비교
가. (주)롯데 닷컴
나. (주)인터파크
다. (주)롯데 쇼핑
라. (주)삼성물산
3. 전문 쇼핑몰의 비교
가. (주)산타플라워
나. (주)교보문보장
다. (주)규장앤책마을
라. 교보문고
마. 신테크
바. (주)제일제당
사. 코스메틱랜드
4. 종합쇼핑몰 성공요인
- 본문내용
-
2. 종합 쇼핑몰의 비교
가. (주)롯데닷컴 - 2000년 종합 쇼핑몰 부문 우수상 [http://www.lotte.com/]
고객의 Lifestyle 별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카테고리 구성
Lifestyle에 따른 테마몰로 온라인 쇼핑몰의 3대 요소인 3C, 쇼핑과 콘텐츠, 커뮤니티가 자연스럽게 연계된 생활 공간이다. 기존의 카테고리를 더욱 전문적으로 구분하여 Fashion(패션잡화), Beauty(미용), Living(인테리어소품), Family(생활용품),
Leisure(취미, 여가), Gifts(선물코너), Office(사무용품), Books(도서), Music(음반), Computer(컴퓨터), Electronics(가전제품) 등 생활 구석구석에서 사용하는 모든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카테고리 몰로 구성된다. 이밖에도 자동차용품 전문 매장 Carex와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식품 전문 매장 Food, 여행 전문매장 Travel&Hotel, 클래식 전문 매장 Amor Classic이 가세하여 전문몰이 강화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