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유명 사이버 쇼핑몰의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유명 사이버 쇼핑몰의 종류

2. 종합 쇼핑몰의 비교
가. (주)롯데 닷컴
나. (주)인터파크
다. (주)롯데 쇼핑
라. (주)삼성물산

3. 전문 쇼핑몰의 비교
가. (주)산타플라워
나. (주)교보문보장
다. (주)규장앤책마을
라. 교보문고
마. 신테크
바. (주)제일제당
사. 코스메틱랜드

4. 종합쇼핑몰 성공요인
본문내용
2. 종합 쇼핑몰의 비교
가. (주)롯데닷컴 - 2000년 종합 쇼핑몰 부문 우수상 [http://www.lotte.com/]

고객의 Lifestyle 별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카테고리 구성
Lifestyle에 따른 테마몰로 온라인 쇼핑몰의 3대 요소인 3C, 쇼핑과 콘텐츠, 커뮤니티가 자연스럽게 연계된 생활 공간이다. 기존의 카테고리를 더욱 전문적으로 구분하여 Fashion(패션잡화), Beauty(미용), Living(인테리어소품), Family(생활용품),
Leisure(취미, 여가), Gifts(선물코너), Office(사무용품), Books(도서), Music(음반), Computer(컴퓨터), Electronics(가전제품) 등 생활 구석구석에서 사용하는 모든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카테고리 몰로 구성된다. 이밖에도 자동차용품 전문 매장 Carex와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식품 전문 매장 Food, 여행 전문매장 Travel&Hotel, 클래식 전문 매장 Amor Classic이 가세하여 전문몰이 강화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쇼핑몰]전자상거래 기업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마케팅에 신속히 반영하고 있다.③ 한솔CSclub : 고객들의 충성심을 높이기 위해서 개개인의 고객에 관한 데이터를 토대로 고객에 맞는 컨텐츠 제공, 고객 서비스의 즉각적인 반응, 고객들에게 이익이 돌아갈 수 있는 적극적인 고객 대응 전략들이 필요하다. 한솔 CS Club 에서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깜짝세일, 국내외 유명 미술품 저가 판매 등 다양한 기획 이벤트를 마련하여 회원들께 보다 다양한 쇼핑기회와 CS Club은 365일 다른 곳에서 하지 않는 독특

  • [기업분석]한솔 CSN 조직구조 분석- 쇼핑몰,물류
  • 사이버 쇼핑사업이다. 최저가격 보상제, 30일내 100% 환불제, 배송일 지정제를 통한 신속한 택배 서비스 등 파격적인 고객 마케팅과 1대1 맞춤 서비스 전략으로 이미 국내 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우리나라 제일의 쇼핑몰로 자리잡고 있다. 그리고 한솔 Logis Club 은 인터넷 공간을 통해, 기존의 각종 국내 및 국제 물류서비스는 물론, 차량과 화물을 실시간으로 연결시켜 주는 화물매칭서비스, PCS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차량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 [국제마케팅] mp3 `아이리버` 미국시장 성공과정과 향후 마케팅전략
  • 아이리버 미국시장 성공과정 / 향후 마케팅 전략19 - 기업소개 / 전반적인 정보(PART Ⅰ)Ⅰ. 개요우리는 “아이리버”라는 Mp3, Mp3cdp 전문 제조생산회사의 미국시장 성공과 향후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연구해 보았다. 현재 이 회사는 중소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기술력과 (미국 소닉블루사에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으로 제품을 공급하면서 축적된 기술적 노하우) 그에 대응하는 뛰어난 디지인을 통해 (국내업체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 [광고경영] 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 광고전략분석-CJmall cj몰과의 비교를 통하여
  • 전략의 변화와, 인터파크의 꾸준한 성장에 따른 광고 메시지의 변화를 비교해보기 위한 목적이다. 게다가, 현재 시점에서의 CJmall과의 비교를 통해 동 시점 간 두 경쟁회사의 각기 다른 전략과 그 광고에 대해 차이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Ⅰ. 과거 시점에서의 마케팅 + 광고 분석 1. 마케팅 전략의 흐름 분석 1)인터넷 쇼핑몰 업계의 전반적 시장 상황 인터넷 태동기인 1996년 인터파크가 최초로 인터넷상에 사이버쇼핑몰을 개장한 이후 뒤를 이어 롯

  • [인터넷문화론] 인터넷쇼핑몰의 변화
  • 쇼핑몰은 주로 10대, 20대들에 의해 사용되었고, 확산되어 지금은 연령이나 성별에 상관없이 그 사용인구가 늘어나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도 젊은층이 인터넷을 주무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1. 대학생들의 인터넷쇼핑몰 이용 설문조사다른 업종에 비해서 고객연령층이 낮은 인터넷 쇼핑몰은 변화하는 고객의 소비특성과 관심분야를 계속적으로 조사분석하여 특정 타깃에 맞는 마케팅 전략 전술을 개발해 나가야 한다. 이러한 시점에서 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