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 업 계 획 서
pyoMen.Com
사업 계획서
1. 사업 아이디어
2. 사업 형태
3. 사업 목표
4. 마케팅 전략
5. 비용추정과 손익 분기점 분석
6. 자금 조달법
7. 재무제표
목 차
사업 계획서
사업 아이디어
남성전용 보세의류(oem) 및 수입의류 악세사리 패션 쇼핑몰 구축
남성들을 위한 공간 창출
<패션정보및 동향 의류 스타일 코디를 전하여 정보 공유의 장>
사업 계획서
사업 배경 및 개요
매트로 섹슈얼 시대에 남자들도 더 이상 패션에 무지
하지 않고 여자들 만큼이나 패션에 민감해졌기 때문
에 남성의류가 각광받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성장.
남성들의 off-Line 에서의 의류 구매율이 여성들보
다 현저히 낮은 시점에서 on-Line 상의 쇼핑몰 방문
이 잦아지고 있는 상황 이기 때문에 남성전용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여 남성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함.
사업계획서
2008년 4/4분기 사이버쇼핑몰의 매출액은 18조원으로 전분기 16조 7천억원에 비하여 대폭적인 증가 추세를 보임.
사이버쇼핑몰의 월별 매출액 동향을 보면 2008년 12월 7조원으로 나타나 지속적인 증가 양상을 보이고 있음
인터넷 쇼핑몰에 원하는 브랜드가 입점할 경우 구입하겠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응답자의 84.6%가 긍정적인 대답을 했으며, 이 중 77.1%는 이미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보세의류?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 주문자상표에 의한 생산
ABERCROMBIE,GAP,OLDNAVY,DKNY,BEBE,TAHARI를 포함한 거의 모든 선진국의 유명 의류브랜드 회사들은 높은 인건비 때문에 자국내 생산이 거의 없고, 대부분 인건비가 저렴한 우리나라,중국,태국,인도네시아등의 개도국에서 생산하여 수입함.
정품이되 주문국가로 수출되지 않은 상품을 말한다 이러한 이유로 주문국 보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국내에 유통되며 주문한 의류브랜드 회사로 부터 정식 허가를 받은 경우 라벨을 자르지 않고 유통되며 그렇지 않으면 라벨이 일부 잘려 유통됨
소비자들은 흔히 브랜드가 없는 상품을 보세의류라고 오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키가 작은 30대 남성분들을 위한 의류 전문 쇼핑몰 사업계획서
  • 사업 일정표1개월2개월3개월4개월5개월6개월7개월8개월9개월10개월비고시장조사 및 창업계획서쇼핑몰 창업교육사진 촬영에 중점쇼핑몰 제작오픈 1주일 전최종 테스트상품페이지 및 유지보수로그분석을 통해문제점 보완마케팅사입처1주일에 한 번씩 시장방문사업자 등록사업자등록3개월 후부터 신청 가능사무 및 계약사업자등록20일 이전부터 지출★사업자등록사진, 포토샵 쇼핑몰 운영 교육☆ 사이트 보완☆ 키작은

  • [경영, 경제][마케팅]남성 의류 쇼핑몰 사업계획서
  • 사업분야***************사이트 URL포맨닷컴회사명사업목표 : 남성전용 패션 쇼핑몰 구축UXOREA.COM사업 계획서쇼핑몰 운영진및 인적구성경  력출 신나 이이 름경 영 진인적구성MD : 2명,  고객 상담 및 고충 처리 : 1명, 제품 확보 및 판매, 유통 : 1명 UXKOREA.COM사업 계획서사업 배경 및 개요 매트로섹슈얼시대에 남자들도 더 이상 패션에 무지 하지 않고 여자들 만큼이나 패션에 민감해졌기 때문에 남성의류가 각광받는

  • [사업계획서] 의류브랜드의 화장품 런칭 프로모션 -남성화장품
  • 의류브랜드의 화장품 런칭 프로모션-남성화장품 :패션이란 이름으로 불리다--Target Market-Target consumer-Competitive Brand-Competitive analysis-SWOT Analysis-설문 분석-STP Analysis-4P Strategy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 7천억원 - 매년 10%에 육박하는 성장세현재 남성 화장품의 브랜드 순위에서 패션업체가 런칭 한 브랜드 없음의류와 화장품의 상호성 - 패션업체의 화장품의 런칭은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주목을 끌 수 있는 사업 아이템오프라인, 온라인 시장을 유기적

  • 남자 쇼핑몰(온라인,오프라인) 사업계획서
  • 쇼핑몰 사업계획서남자 쇼핑몰(온라인,오프라인) CONTENT1. 기업 현황2. 사업 개요3. 마케팅 계획4. 생산 계획5. 재무 계획1. 기업 현황1. SSONJI 프로필2. SSONJI 조직도3. SSONJI 목표1. SSONJI 프로필회사명SSONJI설립 년 월 일사업자 등록 번호대표자소재지업종서비스 품목거래은행시설규모(시설부지)0000. 00. 00-지동희, 손기훈서울특별시 신사동 가로수길의류판매남성복 및 자체 제작 제품신한은행1층 건물 20평 규모2. SSONJI 조직도공동대

  • 남성 전용 미용 향수 악세사리 의류 전문점 사업 계획서
  • 남성전용 미용 향수 액세서리 의류 전문점으로서 美 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는 남성을 주 고객으로 한 온라인 쇼핑센터이다.남성 소비자들의 욕구는 다양화 되고 있으며 현재 그를 충족시키는 쇼핑몰이 미약하다는 틈새를 공략할 수 있으므로, 수익성이 높은 사업이라고 판단된다.*2. 이유남성들의 외모 가꾸기꽃미남 열풍증가 자기 관리이며 외모도 경쟁력인 시대남성들의 화장품 관심 증가남성들의 기초 화장품의 다양화 현상기능성 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