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유학닷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1 / 2019.12.24
- 2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주제선정배경
Ⅱ.본론
1. 유학시장의 변화
2. 유학원 설명 및 탄생배경
3. 작은 사이버 유학원과 큰 사이버 유학원 비교
4. 유학닷컴에 대한 사업현황, 시장 점유율 및 마케팅 방법
5. 유학닷컴의 SWOT분석
6. 유학닷컴에 대한 설문조사 및 전략안
Ⅲ.결론
유학의 증가추세에 따른 유학닷컴의 전략
- 본문내용
-
유학이라는 것이 더 이상 특별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아니게 된 것이 요즘 현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학생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유학을 계획해 보거나 적어도 막연히 꿈꿔본 경험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우리나라의 대학생은 물론 초등학생들까지 유학을 꿈꾸고,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때에 가장 필요한 것은 유학에 관한 자세한 정보이다. 인터넷이 생활화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정보를 얻을 때 우선 손쉽게 인터넷 홈페이지부터 접속해서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 이런 추세에 맞추어서 등장하게 된 것이 유학길에 오를 때 도움을 주고 정보를 제공하며 대신 수속을 밟아주는 사이버 유학 원이다.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는 무수히 많으나 유학 수속 같은, 눈에 보이지 않는 서비스를 파는 사이트는 그리 많지 않은 것도 사실이다.
따라서 우리는 이런 사이버 유학원만의 독특한 특징과 과연 온라인상의 유학원이 실제적으로 얼마나 유학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것인지에 대한 사항이 궁금해졌다. 이에 대한 가장 정확하고 방대한 정보를 줄 곳을 찾아본 결과 사이버 유학원에서 가장 유명하고 업계 1위를 늘 고수하고 있는 곳이 '유학닷컴' 이었다. 유학 닷컴은 전형적인 사이버 유학원으로 홈페이지 내에서 유학에 필요한 방대한 정보제공은 물론 온라인 상담과 수속, 결제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홈페이지이다. 우리의 발표는 유학닷컴을 중심으로 유학시장의 실정을 엿볼 수 있는 여러 그래프 제시와 유학원이 언제, 왜 생겨났는지에 대한 유학에 관한 개괄적인 내용부터 짚어나갈 것이다. 그리고 작은 사이버 유학원과 큰 사이버 유학원의 비교, 우리가 이번 발표의 주제로 잡은 유학 닷컴에 대한 소개와 그들의 마케팅 방법을 소개하면서 유학닷컴의 SWOT분석을 통해 더 깊이 유학닷컴에 대해 알아보았다. 전략 부분에는 조원 들이 직접 실시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조원 들이 생각해 본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겠다.
- 참고문헌
-
* “Digital Times” 2002.9.27.
* 교육인적자원부 자료 2003
* 법무부출입국관리국자료 2003
* 교육인적자원부국감제출자료 2004
* 유학닷컴(https://www.uhak.com/main.asp#)
* 랭킹닷컴 (http://rankey.com/)
* 100핫닷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