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광고 마케팅 기획서]서울우유의 장기적 매출확대 및 시장반전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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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ituation Analysis
1. 시장분석
2. 경쟁분석
3. 자사분석
4. 커뮤니케이션 분석
5. 결론

Target Analysis
1. 어린이/청소년
2. 대학생/사회초년생
3. 주부
4. 결론

Brand & Communication Strategy
1. 브랜드 속성분석
2. 우유에 대한 사회적 이미지분석
3. 소비자트렌드 및 욕구분석
4. 브랜드 에센스도출
5. 향후 서울우유 브랜드의 사회적 이미지
6. Key copy
7. 커뮤니케이션 전개방안
8.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
본문내용
백색시유 시장의 축소에 대항하여 서울우유 주도의 백색시유 시장 확대 및 서울우유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 직접적인 매출 향상을 위해 better today라는 컨셉으로 작성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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