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9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인터넷 마케팅 기법 목록
(1) 검색엔진마케팅
(2) 전자카탈로그
(3) 인터넷배너광고
(4) 이메일마케팅
(5) 인터넷이벤트(온라인판촉)
(6) UCC마케팅
(7) 모바일마케팅
(8) e-Product
(9) e-경매
(10) e-공동브랜드
(11) 블로그마케팅
(12) DB마케팅
(13) 로열티프로그램
(14) 제휴프로그램(Affiliate Program)
(15) 커뮤니티마케팅
(16) e-서비스(고객지원)
(17) e-PR (온라인PR, 인터넷PR)
- 본문내용
-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기법 정리
인터넷 마케팅 기법 목록
검색엔진마케팅, 전자카탈로그, 인터넷배너광고, 이메일마케팅, 인터넷이벤트(온라인판촉), UCC마케팅, 모바일마케팅, e-Product, e-경매, e-공동브랜드, 블로그마케팅, DB마케팅, 로열티프로그램, 제휴프로그램(Affiliate Program), 커뮤니티마케팅 , 온라인 웹 사이트 판매, e-서비스(고객지원), e-PR
(1) 검색엔진마케팅
1. 정의 및 특징
검색 도구를 단순한 검색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특정 웹 사이트로의 방문을 유도하여 상품을 구입하게 하는 인터넷 마케팅 전략이다. 각종 유명 검색 엔진에 등록하거나 검색 결과의 상위 랭킹, 그리고 사용자가 인식하지 못하더라도 광고 효과는 올릴 수 있는 모든 노력들을 통틀어 검색엔진마케팅(SEM)이라고 한다.
검색엔진마케팅이란 쉽게 말해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에 내 사이트를 노출시켜 매출 또는 홍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한국인터넷 진흥원 자료(2006년)에 의하면 인터넷 이용자가 3,358만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는 전체인구의 73%에 해당하며 이들 거의 대부분이 검색엔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쇼핑이용객의 70~80%가 쇼핑을 위해 검색엔진을 이용하고 있는데 이는 명동유동 인구의 18배정도 되는 규모인 것입니다. 검색엔진이 일반적인 오프라인 보다 더 좋은 이유는 검색엔진 이용자의 88%가 본인이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 방문한다는 것입니다.
(출처: 이비즈아카데미 - 인터넷마케팅 전문교육센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