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산업 마케팅] ‘웰빙 아파트’ 마케팅 사례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편한세상
The #
래미안
루미아트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이유
웰빙 열풍과 더불어서 안전성과 자연 친화적 환경까지 고려된 아파트의 요구 증가
아파트 브랜드의 이미지가 아파트 선택에 큰 영향
Brand Concept
- ‘e-편한세상’은 첨단과 함께 하는 편리한 세상, 자연과 함께 하는 편안한 세상 의미
- ‘e-편한세상’의 ‘e’는 인터넷(사이버)을 상징하며 ‘편한세상’은 인터넷 서비스로 생활이 더욱 편해지는 아파트라는 뜻
Product - 에코프로젝트를 통해 타 아파트와 구분되는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
Price- 같은 지역 내에서도 현저한 가격차. 고가전략
Promotion - TV광고 통해 웰빙 및 자연친화적, 고급 브랜드 이미지
인식
- 온라인(홈페이지)으로 신속,다양한 분양정보 제공
Place - 은행을 통한 분양, 그 이후 부동산을 이용한 거래
Segmentation - 구입연령층과, 수입정도, 첨단 테크놀로지의
이용에 따른 시장 세분화
Targeting - 인터넷과 친숙하고 그와 더불어 사회 트랜드에도
민감한 30대 소비자
Positioning - 첨단시설과 함께 친환경적인 요소도 가지고 있는
고가의 고급브랜드 위치 추구
라이프 크리에이팅 팀 마케팅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연구 통한 인간을 위한 주택 만들기 위한 노력
오렌지 체크리스트 마케팅
-소비자용 아파트 평가 기준표로 소비자들이 보다 좋은 아파트를 고를 수 있도록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
- 반올림을 뜻하는 #처럼 고객에 앞서 반보 먼저 생각한다는 의미
- 단순한 주거공간에서 더욱 풍부한 삶,세련된 감각을 키워주는 자아실현의 공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