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DECOMAS SYMBIOTIC MKT 개념, 의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DECOMAS/
SYMBIOTIC MKT
차례
1. DECOMAS 의 개념
2. DECOMAS의 의의->DECOMAS를 통해 기업의 새로운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인식 시키기 위해
3. DECOMAS의 사례-KENWOOD
4. SYMBIOTIC MKT의 개념
5. SYMBIOTIC MKT의 의의
6. SYMBIOTIC MKT의 사례-영화사
DECOMAS
Design Coo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
CI=Corporate Identity
경영 전략으로 디자인 조정, 통합하여 이미지를 일치하게 하는 전략
DECOMAS
기업의 이미지를 어떻게 통합한다는 말일까?
보통 우리는 로고, 심볼 정도가 CI, 혹은 CIP로 여기고 있는데 기업의 로고는 물론이고 사명, 심볼마크, 상징 이미지, 그에 따른 간판, 각종 서식류, 차량의 형태등과 기업의 존립, 존재의 의미를 자기 확인을 통하여 기업경영의 의미를 재구축하는 것 그리고 이러한 기업이념을 내부 임직원이 체험하여 기업의 행동양식 등을 표준화 시키는 작업들까지 포함하는 개념이라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원론 - DECOMAS 사례 Green Marketing 사례 Symbiotic Marketing 사례
  • 사례 등을 테마로 꾸준히 환경캠페인을 전개해가고 있고, 또한 대한민국광고대상,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등 매년 1회 이상 총23회에 이르는 광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Symbiotic Marketing 사례- 화장품과 음료 Symbiotic Marketing 이란?경쟁업체와 제휴하여 자사가 얻을 수 없는 이점을 상대방 기업으로부터 얻음으로써 호혜적인 관계에서 사이좋게 공생, 공영하는 것화장품과 음료의 공생 마케팅최근 화장품업체들이 음료, 주류 등 식품업체와 손잡고

  • [학사][호텔관광]호텔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 호텔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목 차 >Ⅰ. 서론 1. 연구의 목적과 의의 / 1Ⅱ. 본론1. 관계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의 개념 / 31) 관계마케팅의 개념 / 3 2) 관계마케팅의 목적 / 4 2. 관계마케팅의 영역 / 4 1) 좁은 의미의 관계마케팅 / 5 2) 넓은 의미의 관계마케팅 / 5 3) 통합적인 관계마케팅 / 5 3. 관계마케팅의 중요성과 호텔에서의 활동요인 / 5 1) 관계마케팅의 중요성 / 5 2) 관계마케팅의 호텔 활동요인 / 6 4. 관계마케팅의 효익 / 8 1) 기업입장에서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마케팅의 의의121. 호텔 마케팅의 개념 .122. 호텔 마케팅의 특성 .133.호텔 마케팅의 필요성 .144.호텔 식음료 부문 마케팅의 중요성과 문제점 145. 호

  • [경영학] 마케팅 용어 키워드별 요약정리 분석(A+자료)
  • 마케팅 시스템/심비오틱 마케팅실버 마케팅스포츠 마케팅애프터 마케팅(After Marketing)패션 마케팅인터넷 마케팅기본적인 마케팅 과업기업이미지 통합화(CI: Corporate Identity)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마케팅 능률마케팅 통제와 마케팅 감사마케팅 감사마케팅 콘트롤러ISO 인증마케팅 환경의 관리소비자 보호주의마케팅 시스템 어프로치(Marketing System Approach)마케팅 관리상에서의 정보의 역할1. 마케팅 개념, 정의, 의의, 기능, 종

  • [경영학] 마케팅 용어 키워드별 요약정리 분석(A+자료)
  • 마케팅 시스템/심비오틱 마케팅실버 마케팅스포츠 마케팅애프터 마케팅(After Marketing)패션 마케팅인터넷 마케팅기본적인 마케팅 과업기업이미지 통합화(CI: Corporate Identity)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마케팅 능률마케팅 통제와 마케팅 감사마케팅 감사마케팅 콘트롤러ISO 인증마케팅 환경의 관리소비자 보호주의마케팅 시스템 어프로치(Marketing System Approach)마케팅 관리상에서의 정보의 역할1. 마케팅 개념, 정의, 의의, 기능, 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