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DECOMAS SYMBIOTIC MKT 개념, 의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DECOMAS/
SYMBIOTIC MKT
차례
1. DECOMAS 의 개념
2. DECOMAS의 의의->DECOMAS를 통해 기업의 새로운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인식 시키기 위해
3. DECOMAS의 사례-KENWOOD
4. SYMBIOTIC MKT의 개념
5. SYMBIOTIC MKT의 의의
6. SYMBIOTIC MKT의 사례-영화사
DECOMAS
Design Coo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
CI=Corporate Identity
경영 전략으로 디자인 조정, 통합하여 이미지를 일치하게 하는 전략
DECOMAS
기업의 이미지를 어떻게 통합한다는 말일까?
보통 우리는 로고, 심볼 정도가 CI, 혹은 CIP로 여기고 있는데 기업의 로고는 물론이고 사명, 심볼마크, 상징 이미지, 그에 따른 간판, 각종 서식류, 차량의 형태등과 기업의 존립, 존재의 의미를 자기 확인을 통하여 기업경영의 의미를 재구축하는 것 그리고 이러한 기업이념을 내부 임직원이 체험하여 기업의 행동양식 등을 표준화 시키는 작업들까지 포함하는 개념이라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