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 Green Marketing (그린케미칼), DECOMAS 전략 (KENWOO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원론
Green Marketing
- 그린케미칼
DECOMAS 전략
- KENWOOD
Symbiotic Marketing
- 영화사
Green Marketing
Green Marketing 의 사례
- 그린케미칼
Green Marking 이란?
환경보호나 자연 사랑에 민감한 소비자
들을 타겟으로 환경보호를 제품이나
마케팅 내부로 끌어들이는 것
그린케미칼의 개발제품
천연성분세제 “Sugar Bubble ”
그린케미칼의 전략
“먹을 수 있을 만큼
안전한 세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REEN MARKETING
  • GREEN MARKETING마케팅원론 레포트☆목차1. 그린마케팅이란?2. 대우 일렉트로닉 소개3. 대우 일렉트로닉의 환경경영4. 대우 일렉트로닉의 친환경제품★ Green marketing 이란? 그린 마케팅은 자연보호 빛 환경오염 방지를 강조하는 마케팅으로서 기업의 제품이 생산되어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과정에서 자사의 환경에 대한 사회적챔임과 환경보전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호소 함으로써 소비자들과 환경친화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려는 마케팅 전략이다. 정

  • 마케팅 원론 - DECOMAS 사례 Green Marketing 사례 Symbiotic Marketing 사례
  •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전국 400개 매장에서 ‘산뜻한 하루 녹차’의 공동샘플링 진행→ 공동 포스터 등 매장에 비치할 POP공동제작한국코카콜라측 관계자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알려진 The Face Shop이 녹차음료 이미지에 부합하다고 판단, 이번 공동마케팅을 제안하게 됐다”고 설명Skin Food &농협 ‘사과주스’, ‘껍질 채 먹는 사과’농협에서 출시한 ‘사과주스’, ‘껍질 채 먹는 사과’를 즉석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브랜드 컨셉이 푸드라는

  • 그린마케팅과 기업사례연구
  • 그린경영’, ‘그린 브랜딩 그린 브랜딩(Greenbranding) : 기업이 사회적, 환경적 책임에 대한 자발적인 지각을 통해 진정성을 갖고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활동에서 친환경적인 엄격한 기준을 만들어 이를 적극적이고 윤리적으로 실천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브랜드. (Greenbranding)’에 이르기 까지 ‘그린’에 대한 관심이 높다. 그 중 ‘그린 마케팅(Green marketing)이 중요 화두가 되고 있다. 20세기에 접어들면서 과학 기술의 발달과 산업화는 풍

  • [경영학원론] 경영학과 경영이론의 발전관련 사례
  • 그린 마케팅 (친환경적 마케팅)(1) 그린 마케팅(Green Marketing)이란 무엇인가?▶그린 마케팅이란 환경보호적 상품, 즉 직, 간접적으로 인간에게 유해하지 않는 상품, 재활용 가능성이나 부패성이 높은 포장지, 환경오염을 방지/감소시키는 기계장치, 그리고 에너지를 절약하는 상품 등을 개발, 판매함으로써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마케팅이다. 전 세계 기업들이 환경보존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얼마나 환경을 생각하고 있는지가 시장에서 투자자들

  • [기업윤리] 바디샵 `THE BODY SHOP`의 윤리경영
  • 만하다. 바디샵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도덕적인 윤리 경영을 하며 사회복지 증대를 위해 힘써 사회적 책임을 다해 좋은 이미지를 유지 하고 있다. 이렇게 바디샵이 세계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큰 힘이 된 윤리 경영은 많은 기업들이 본받아야 할 것이다. * 참고 자료-『경영학원론』박영사 서남수 이규헌 지음-『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마젤란 정재윤 지음- 바디샵 홈페이지 www.thebodyshop.co.kr- 네이버 www.naver.com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