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조사 - 스타벅스의 그린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케팅 원론
차례
Green Marketing - Starbucks(스타벅스)
DECOMAS - Hi Seoul
Symbiotic Marketing - StarAlliance
그린마케팅
스타벅스의 그린마케팅
*
현대사회의 마케팅 개념
심각한 환경오염
자원부족
빈부격차
실업, etc.
주류회사 : 술은 애주가들의
욕구를 훌륭하게 충족
문제점 : 알코올 도수가 높아
과음할 경우 건강문제
빈병, 종이팩 등의 포장이
환경 문제 야기
Ex
사회 마케팅 개념
-사회적 측면을 고려한
마케팅 관리 철학 도입
스타벅스 CSR
스타벅스 CSR 개요
커뮤니티에 공헌
Make Your Mark
1.다양한 자원봉사 활동
2. 도서기증
3.심장병 어린이 돕기
환경보호에 기여
Green Team
1.재활용품 분리수거
2.컵 보증금
3.일회용품 사용 억제
원산지 보호
1.커피 구매력의 원칙
2.원산지 보호 및 투자
3.공정거래보증 커피
Contributing positively
to the environment
1992년 채택된 환경 mission statement에 의해 규정 -환경에 대한 발자국 최소화
전체 공급 체인을 통해 환경적인 영향을 최소화.
*
Involving partners in Environmental Leadership
스타벅스의 파트너는 기업의 환경에
대한 의무의 시행을 돕는데 필수적
ex) Green Team
-매장 내 재활용 행사에 참여
-지구의 날 행사를 위해 프로모션 시행
→환경에 대한 활동 지원.
파트너에 대한
Earthwatch Expeditions의 기회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