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스타벅스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PPT자료도 있습니다,.
제목을 복사해서 그대로 검색해보세요.
목차
서 론
1. 회사 소개
2. 회사 연혁
3. 하워드 슐츠

본 론
1. 환경 분석
2. SWOT Analysis
3. 마케팅 믹스(4P's)
4. 그 외 Marketing 전략
5. 스타벅스 코리아 사례

결 론
1. 스타벅스의 성공요인
2.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서 론

1. 회사 소개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의 커피전문매장, 로스터, 브랜드를 가지고 고급원두커피 시장을 주도하는 회사이다. 스타벅스 커피는 북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새로운 커피 문화와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진한 커피 향과 깊은 맛, 그리고, 커피 전문지식을 갖춘 친철한 바리스타들은 스타벅스만의 독창적인 "커피경험"을 창조하는 중요한 요소들로서 다른 커피하우스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제는 북, 중미, 남미, 아시아, 중동 등 전세계에 수천개의 점포를 둔 세계 최대의 원두커피 전문점으로 성장해 지금 우리 앞에 우뚝 서 있다. 해외 소매점 확산에 공격적 전략으로 2005년까지 10,000여개의 점포를 운영(66억불 매출이익 기대)할 계획이다. TV나 신문광고를 하지 않고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인 스타벅스. 여기서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사례를 조사해보고, 우리나라에 진출한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참고문헌
하워드슐츠, 도리존스 공저,홍순명 옮김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김영사,1999

김중배, 김숙응 공저, (글로벌 시대의)국제마케팅, 형설출판사,1998

http://www.yahoo.co.kr

http://www.naver.co.kr

http://www.empas.co.kr

http://www.istarbucks.co.kr

http://www.koreaedunet.com

http://www.joins.com/

http://www.khan.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커피마케팅사례,스타벅스기업경영전략사례,커피시장분석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TARBUCKS MANAGEMENT STRATEGYINTRODUCTIONGoal of this projectStarbucks isStarbucks thought about managementWhy we choose Starbucks?CRM at Starbucks Better understanding core customersStarbucks gets to know better customers through communicate directly with them.Creating a customer-feedback protocolStarbucks can get great ideas directly from their customers.My Starbucks Rewards : loyalty rewards program The more you come in to Starbucks, the more we’ll reward you!!!My Starbucks Idea: Feedback website

  • 스타벅스 분석 보고서(현재, 경영철학, 전략, 글로벌 성공비결)
  • 스타벅스 분석 보고서목차1. 스타벅스의 현재2. 스타벅스의 경영철학(1) 스타벅스 경험(2) 위대한 회사(3) 인간존중(4) 환경친화3. 스타벅스의 전략(1) 이미지 마케팅(2) 종업원 최우선 정책(3) 새로운 시장창출4. 스타벅스의 글로벌 성공비결(1) 기술의 발전(2) 철저한 현지화(3) 고급화(4) 세계적인 추세 간파1. 스타벅스의 현재스타벅스는 ‘커피는 싸다’는 기존 통념을 깨고 고급화 전략을 앞세워 거대한 기업으로 부상했다. 스타벅스 신화는 8

  • 감성경영전략과 스타벅스의 감성경영
  • 제목 : 감성경영전략과 스타벅스의 감성경영 소비불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감성에 맞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의 개발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감성 중시형 트렌드의 창조, 끊임없는 상품 진화, 상품개발을 통한 산업창조, 전사적 전략 추진력의 제고이다. 1. 선택적 소비시대 대응의 필요성 경기침체에 따른 소득 부진과 함께 소비심리의 위축이 크게 작용하고 있다. 경기악화에 따른 고용불안 심리나 가계부실 억제 심리 등

  • [경영학원론] 스타벅스 경영전략(카페베네와의 비교분석)
  • 스타벅스목차스타벅스 소개스타벅스의 위기스타벅스의 위기 요인스타벅스 VS 까페베네스타벅스의 경영전략극복방안 및 대책참고문헌스타벅스 소개스타벅스의 시작 : 스타벅스는 3인의 동업자가 1971년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어시장에서 커 피 원두 로스팅을 하면서, 티와 기타 향신료 등을 판매하는 작은 상점에서 출발스타벅스의 유래 : 커피를 사랑하는 피쿼드호의 일등항해사 스타벅 (Starbuck)에서 스타벅스(Starbucks)를 생각해 냄심볼 : 16

  • [인사관리] 스타벅스의 사회적 책임과 경영전략
  • REPORT『스타벅스의 사회적 책임과 경영전략』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스타벅스의 시작2. 스타벅스 명칭 및 로고의 기원3. 스타벅스 C대 하워드 슐츠4. 하워드 슐츠의 경영철학5. 스타벅스의 경영전략1) 맛, 서비스, 분위기2) 5P분석3) 오감마케팅6. 환경분석1) 외부환경2) 내부환경3) 현재상황4) SWOT분석7. 인사관리8. 스타벅스의 사회적 책임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우리나라의 커피의 시작은 아관파천이라는 비극적인 사건에서 시작되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