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샾,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조사 배경

PART2. 본론
현장조사
두 브랜드의 STP조사
두 브랜드의 4P’s분석
설문조사

PART3. 결론 & 전략제시

본문내용
Product

더 페이스 샵
총 870여 개의 제품
천연성분의 원료를 사용한 제품
단순한 포장과 절제된 색감사용
마스크 팩 및 기초화장품,
기능성화장품에 주력

미 샤
다양한 자체브랜드 구성
천연식물 추출물을 주 원료로 한
환경 친화적 제품
제품 용기 및 포장 최소화
색조 화장품 주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더페이스샵 마케팅사례] 더페이스샵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더페이스샵 향후방향제언
  • 더페이스샵마케팅SWOT,STP,4P향후방향제언-목차-1. 더페이스샵 브랜드소개(1) 개요(2) 기업철학2. 더페이스샵 기업환경분석3. 더페이스샵 SWOT분석4. 더페이스샵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더페이스샵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더페이스샵 CRM 마케팅전략 분석7. 더페이스샵 향후방향제언1. 더페이스샵 브랜드소개(1) 개요① 회사명 : (주)더페이스샵닷컴② 브랜드명 : 더페이스샵 (THEFACESHOP)③ 설립일 : 2003

  • [마케팅원론]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성공전략
  • 지하철 안의 강하지만 작은 기업 ‘더페이스샵’은 아주 짧은 시간 동안에 많은 여성들의 가슴 속을 파고 든 것으로 유명하다. 초창기의 브랜드샵의 붐을 일으킨 것은 에이블C&C의 ‘미샤’이다. 에이블C&C는 여성포탈서비스 뷰티넷(www.beautynet.co.kr)을 운영하면서 160만명의 인터넷고객을 모아 온라인상에 튼튼한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저렴하면서 품질도 우수하다는 입소문으로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고 평균가격 3300원이라는 파

  • [마케팅전략]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략
  • 미샤는 가치혁신(Value Innovation)론에서 새 시장을 찾는 방법 중 하나로 제안한 감성과 기능의 중점 바꾸기의 대표적인 사례라 할 수 있을 것이다.⑵ 미샤 기업목표미샤의 목표는 고품질의 제품을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게 하지 않고 소비자에게 바로 가게끔 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서비스 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이를 좀더 자세 하게 살펴 보면 다음의 3가지로 나타 낼 수 있다.○ 제조사와 고객의 직접적인만남 일반적으로 화장품은 다양

  • 미샤실패분석및 새로운전략
  • ‘미샤’ 마케팅실패 분석목 차1. 회사소개 및 업계현황- 기업소개- 회사연혁- 탄생배경- 경영철학2. 제 품 소 개- 제품 이미지- 패키지 디자인3. 광 고- 국내 TV광고- 국내 지면광고4. 시장상황- 시장상황- 경쟁사 분석 및 비교 5. 목표시장 선정- 시장세분화- Targeting6. Marketing Mix 4P- 제품전략- 유통전략- 가격전략- 촉진전략7. SWOT 분석 8. 실패요인 분석9. 전 략 제 시회사소개Ⅰ본 사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2004년 9

  • [경영사례] `미샤`의 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을 실시하여, 구두 마케팅의 큰 효과를 보았다.화장품 업계 동향 화장품 업계의 환경 변화 및 변수*고객 Trend의 변화 PC 의 보급과 인터넷의 보편화, 정보 통신과 유통의 발달.☞ Life Style 변화 *유통 Trend의 변화IMF 이후 외국자본의 직접 진출로 전 통적인 재래시장 소규모 점포는 타격.☞ 다국적 유통 시스템의 정착☞ 전자상거래*경쟁 Trend의 변화글로벌 시대의 도래로 본격적인 글로벌 경쟁이 시작.기업 최고 경영자의 정책적, 전략적 방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