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1 / 2019.06.01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목차
1. 추세와 전망
2. 차별성
3. 고객 (Target)
4. SWOT
5. 마케팅
6. 경쟁업체
7. 재무관리
8. 창업보육센터
9. 예상손익계산서
본문내용
추세
세탁업은 독신, 독거노인, 맞벌이 부부 증가로 매출이 증가
아울러 영유아를 둔 워킹맘을 위한 이유식 배달 서비스도 최근 큰 인기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은 아예 일주일치를 미리 만들어 냉동시켜놓고 해동해 먹이기도 하는 실정

차별성
점포운영으로 고객들은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소규모이므로 고객과의 친밀성 형성이 쉽고 불만에 대해 빨리 대응 할 수 있다.
유기농 농장과 연계하여 식 재료를 직접 공급 받을 수 있다.
(가격 경쟁력)
안전한 겨! 일회용 그릇.
유기농 수제 간식거리를 함께 판매.

마케팅
홍보 방법
점포 주변의 아파트 단지에 전단지 배포
Kids카페에서 시식회
어린이 집에 공급
체험단 모집
신뢰성을 위해 이유식을 만든 사람의 얼굴 첨부

경쟁업체-(1)풀무원
베이비밀 : 일일 내장 배달 이유식 최초 기타 영유아식
HACCP인증을 받아 즉석조리식품에서 관리되지 않는 대장균(음성)과 바실러스 세레우스균(1g당 100이하로)관리, 일반 세균의 수준도 훨씬 엄격하게 관리
즉석조리식품과 차별화
즉석조리식품 : 단순가열 등 조리과정을 거쳐 섭취할 수 있는 일반 국, 탕, 스프 제품 해당
기타영유아식 : 영유아의 이유기에 일반식품(성인식)으로의 적응을 도모할 목적으로 제조, 가공한 제품 해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C형]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혹은 알고 있는 창업 사례 등을 생각해 보고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
  • 방통대 생활과학 1학년 경영학원론 C형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혹은 알고 있는 창업 사례 등을 생각해 보고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Ⅰ. 들어가며Ⅱ. 소자본 창업 사업계획서1. 소자본 창업1) 개념2) 특성3) 성공조건(1) 입지조건 (2) 창업 형태 (3) 자금 조달 (4) 수익성 검토 (5) 점포의 형태 2. 소자본 창업 사업계획서1) 개요 (1) 사업목적과 소개(2) 사업기대효과(3) 사업내용2)

  • 일동 후디스의 제조공정 및 품질관리
  • 매일유업의 분유 시장점유율이 원래 수준으로 회복 중이다. ‘매일유업’의 잇따른 악재(황색포도상구균 검출, 대장군균 검출, 멜라닌 검출) 이후 피해를 덮기 급급한 대처가 아닌 임원은 총사퇴를 하였다. 이 후 ‘매일 유업’은 꾸준히 안전성 문제를 극복했고,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품질 개선에 적극적으로 투자했다. 그 결과 중국 분유 시장 진출에도 성공을 거두 었고, 소비자들의 인식도 자츰 좋아지고 있다. ‘일동 후디스’도 소비자와의

  • [벤처기업창업] 벤처기업과 벤처기업 창업
  • 벤처기업과 벤처기업 창업Ⅰ. 개요Ⅱ. 벤처기업과 벤처캐피탈Ⅲ. 벤처기업의 특성Ⅳ. 벤처기업의 성공조건Ⅴ. 벤처기업 발전단계Ⅵ. 창업의 성공요인1. 창업자와 기업가 정신 2. 사업아이디어 3. 자원과 자금 4. 전략5. 시장환경과 전략 Ⅶ. 창업자금1. 창업자금조달방법2. 사업목적별 창업자금을 선택하는 방법1) 창업자의 경제적 환경2) 창업자의 신용조건Ⅷ. 창업과정Ⅸ. 유망 창업아이템 사례1. 건강 이유식2. 두뇌 헬스 클럽3. 복싱 다이

  • 일동 후디스 롱런 브랜드를 위한 제안서
  • 이유식의 고가격은 소비자에게 무시될 수 있다. 마. 모유먹이기 운동 모유먹이기 운동의 확산으로 이유식의 수요가 점점 줄고 있다. 바. 이유식 배달서비스 집에서 엄마가 만든 것과 같은 홈메이드 방식의 이유식을 배달해 주는 서비스의 활성화로 일동후디스의 입지가 좁아지고 있다2. 분석 내용(3) 마케팅전략1) 제품전략 일관된 고급화(유기농) 제품전략가. 청정지역의 자연 초지에서 방목한 건강한 젖소의 깨끗하고 신선한 원유 후디스 트루

  • [경영전략] 남양유업의 경영전략 분석
  • 매일유업은 1969년 설립된 한국낙농가공이 전신으로 우유와 분유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써 꾸준한 제품혁신과 공격적 마케팅의 결과로 2006년도에는 남양유업과 함께 브랜드 경쟁력 공동 1위를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남양유업과 1위를 놓고 다툼을 하는 최대의 경쟁자이다.매일유업은 ‘건강에 좋은 완전식품인 우유를 합리적인 가격에 늘 신선하게 제공하자’는 목표를 가지고 비용과 품질 향상에 노력하고 있으며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것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