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1 / 2019.06.01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 목차
-
1. 추세와 전망
2. 차별성
3. 고객 (Target)
4. SWOT
5. 마케팅
6. 경쟁업체
7. 재무관리
8. 창업보육센터
9. 예상손익계산서
- 본문내용
-
추세
세탁업은 독신, 독거노인, 맞벌이 부부 증가로 매출이 증가
아울러 영유아를 둔 워킹맘을 위한 이유식 배달 서비스도 최근 큰 인기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은 아예 일주일치를 미리 만들어 냉동시켜놓고 해동해 먹이기도 하는 실정
차별성
점포운영으로 고객들은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소규모이므로 고객과의 친밀성 형성이 쉽고 불만에 대해 빨리 대응 할 수 있다.
유기농 농장과 연계하여 식 재료를 직접 공급 받을 수 있다.
(가격 경쟁력)
안전한 겨! 일회용 그릇.
유기농 수제 간식거리를 함께 판매.
마케팅
홍보 방법
점포 주변의 아파트 단지에 전단지 배포
Kids카페에서 시식회
어린이 집에 공급
체험단 모집
신뢰성을 위해 이유식을 만든 사람의 얼굴 첨부
경쟁업체-(1)풀무원
베이비밀 : 일일 내장 배달 이유식 최초 기타 영유아식
HACCP인증을 받아 즉석조리식품에서 관리되지 않는 대장균(음성)과 바실러스 세레우스균(1g당 100이하로)관리, 일반 세균의 수준도 훨씬 엄격하게 관리
즉석조리식품과 차별화
즉석조리식품 : 단순가열 등 조리과정을 거쳐 섭취할 수 있는 일반 국, 탕, 스프 제품 해당
기타영유아식 : 영유아의 이유기에 일반식품(성인식)으로의 적응을 도모할 목적으로 제조, 가공한 제품 해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