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미래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 (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미래전망)
총 22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스킨푸드 브랜드소개
(1) 스킨푸드 국내시장 상황분석
(2) 스킨푸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2. 스킨푸드 기업환경분석
3. 스킨푸드의 성공요인
(1) 가격대비 높은품질력
(2) 저가제품의 고급화전략
(3) 공격적인 마케팅전략
4. 스킨푸드의 생산전략
5. 스킨푸드 STP 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스킨푸드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7. 경쟁사와 비교분석 (미샤,더페이스샵)
8. 스킨푸드의 현 문제점
9. 새로운 전략제안
10. 스킨푸드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2) 저가제품의 고급화전략
스킨푸드의 주 가격 전략은 ‘저가 제품의 고급화’전략이다. 기존 중저가의 제품들의 가격 은 약 5~7만원인데 반해 스킨푸드의 1만5천원~2만원 전후반이다. 스킨푸드는 기존 중저가 브랜드에 비해 약 3만원~5만원 정도 저렴하며, 한류의 영향에 힘입어 스킨푸드는 낮은 마진과 가격경쟁력 그리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 정말 알차고 좋은내용!감사합니당 ㅎㅎ!
- youda***
(2016.04.08 15:10: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