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_기획안,마케팅사례,미샤,더페이스샾,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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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
- 선정동기
- 조사내용

● 시장상황
- 자사 분석
- 경쟁사 분석
- 시장 분석
- 소비자 분석
- SWOT 분석

● 컨셉
-포지셔닝맵
-네임컨셉
-키워드
-개발방향

● 후보안
-후보안 추천
-설문조사
-최종네이밍


본문내용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

선정동기
타 저가화장품에 비해 토니모리는 브랜드네임이 소비자들에게 인식되지 못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다.
브랜드 리네이밍을 통해 후발주자로서 확실히 자리메김 할 것 이다.

조사할 내용
최근 갑자기 많아진 저가 브랜드들 사이에서 후발주자로 저가화장품업계에 발을 디딘 토니모리가 확실한 자리 메김을 하기 위해 리네이밍을 고려해 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짚어보며 저가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잠재력을 찾아보고자 한다.

프로젝트 정의
후발주자임에 불구하고 차별화된 컨셉이 없으며, 특징이 확실히 잡히지 않아서
기존의 자연주의 컨셉과 아름다움 추가시켜 감성적으로 어필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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