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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의
2. 환경 분석
- 시장 분석
- 경쟁브랜드 분석
- 자사 분석
- 제품 분석
- 타겟 분석
3. 네이밍 컨셉 도출
- 포지셔닝 맵
- 네이밍 전략
- 브랜드 키워드
- 개발 방향성
-네이밍 컨셉
4. 네이밍 후보 안
5. 후보 안 설문조사
6. 최종 네임 안
본문내용
프로젝트 배경

미샤에서 처음 런칭 당시 정립하고자 하였던 기본 컨셉은
자연주의
하지만

고객들이 생각하는 미샤의 이미지는
활발하고 명랑한 동적인 이미지



정의 및 목표

미샤라는 브랜드로부터 소비자가 떠올릴 수 있는
확고한 이미지 정립

새로운 이미지를 정립시키기 보단 미흡하게 퍼져있는
기존의 이미지를 확고하게 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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