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마케팅사례] 더페이스샵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더페이스샵 향후방향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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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페이스샵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레포트입니다.

더페이스샵의 향후방향제언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더페이스샵 브랜드소개
(1) 개요
(2) 기업철학

2. 더페이스샵 기업환경분석

3. 더페이스샵 SWOT분석

4. 더페이스샵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5. 더페이스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더페이스샵 CRM 마케팅전략 분석

7. 더페이스샵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더페이스샵은 자연주의 이미지를 표방하고 유통 및 가격 혁신을 통해 단기간에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성공하였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성장 탓에 내부적인 매장 관리가 미흡한 것은 물론 통합 시스템이 미비하여 사용자의 불만이 계속되었고, 체계적이지 못한 차별화 전략으로 인해 대기업과의 경쟁에서 밀리는 등 여러 문제점들을 드러냈다. 이들은 이러한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더페이스샵은 정보화 시스템 구축에 앞장섰고, 그 중에서도 정보시스템의 성과를 마케팅에 쉽게 접목할 수 있는 CRM 도입에 주목했다. 더페이스샵의 CRM은 고객지향성과 마케팅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분석 CRM, 타겟 마케팅의 반응률 향상과 수익개선을 위한 운영 CRM으로나눌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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