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화장품 브랜드 태평양의 프랑스 향수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2. 화장품 산업의 특성
3. 화장품 산업의 글로벌 기업
4. 태평양의 해외 진출
5. 글로벌 브랜드 AMORE PUCIFIC
6. 결론
본문내용
유럽은 전통적으로
향수(21%) > 헤어 케어(25 %) >
메이크업(16 %)의 비중이 높음
스킨케어의 비중은 31%로
상대적으로 낮은 편



향수(28%) > 메이크업(16 %) >
헤어케어(26 %) > 스킨케어(21%)
유럽과 같은 패턴


스킨케어(44%)의 비중 높고
헤어케어(31%)와 메이크업(24%)
역시 강세
향수시장의 비중은 2%에 불과


스킨케어 비중 높고(53%)
메이크업(21%), 헤어케어(15%)
향수(2%)
화장품 수입 비중이 큰 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사례] 태평양 로리타렘피카 향수
  • 프랑스 코스메틱 뉴스지 선정 포스터분야 최우수상(1997 Best Outdoor Advertisement)1997 프랑스 코스메틱 뉴스지 선정 언론 광고 분야 최우수상(1997 Best Press Advertisement)1997 프랑스 코스메틱 뉴스지 선정 여성 최고 향수(1997 Best Feminine Fragrance)1997 미국 FIFI 재단 선정 유럽 여성 최고 향수(1997 Best European Feminine Fragrance)1997 프랑스 FIFI 재단 선정 프랑스 여성 최고 향수(1997 French FIFI Award) #수상내역※자료참고 : 한국글로벌기업 경영사례집,태평양 국제사업부

  • 태평양중국진출성공사례
  • 화장품 시장의 선두임을 과시하고 있다.국외로는 중국,프랑스 현지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세계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런칭 첫해에 향수부분 세계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FIFI AWARD에서 상을 수상한 Lolita Lempicka는 국내시장에 도입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 생활용품 사업부문 : PERSONAL CARE류 전문제조판매 회사로 발돋움하고 있는 생활용품 사업분야는 샴푸류 단일브랜드중 MS 1위를 마크하고 있는 비듬

  • [글로벌마케팅사례] 태평양 로리타렘피카 향수
  • 프랑스 코스메틱 뉴스지 선정 포스터분야 최우수상(1997 Best Outdoor Advertisement)1997 프랑스 코스메틱 뉴스지 선정 언론 광고 분야 최우수상(1997 Best Press Advertisement)1997 프랑스 코스메틱 뉴스지 선정 여성 최고 향수(1997 Best Feminine Fragrance)1997 미국 FIFI 재단 선정 유럽 여성 최고 향수(1997 Best European Feminine Fragrance)1997 프랑스 FIFI 재단 선정 프랑스 여성 최고 향수(1997 French FIFI Award) #수상내역※자료참고 : 한국글로벌기업 경영사례집,태평양 국제사업부

  • [글러벌경영] `㈜태평양`의 프랑스진출 사례조사 - Lolita Lempicka
  • 「㈜태평양」의프랑스 진출 사례조사Lolita Lempicka1.서론 1)선정동기우리 나라 막강한 화장품 기업 중 하나인 (주)태평양은 지속적으로 국내 화장품 시장의 선두 자리를 꾸준히 지켜오고 있고 프랑스에 진출하여 롤리타 렘피카라는 향수 브랜드로 여성 향수시장에서 4-5위권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렇게 국내 기업이 프랑스 시장에서 이러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 사실은 많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우리가 태평양 사례를

  • [해외진출성공사례](주)태평양화장품 해외진출마케팅전략
  • 진출이라는 악재를 겪었지만 이를 모두 잘 견뎌내고 화장품 시장에서 굳건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는 태평양의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브랜드 관리와 연구개발, 효과적인 프로모션 방법의 개발에 따른 결과라 하겠다.이러한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90년대 후반, 아모레 패시픽(Amore Pacific)이라는 해외 진출을 위한 통합 브랜드를 런칭, 외국시장으로의 진출을 통해 화장품 선진시장인 프랑스에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라는 여성 향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