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사례] 태평양 로리타렘피카 향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30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연혁및 미션
로리타렘피카 위상
로리타렘피카 출시배경
현지화 성공요인
결론
- 본문내용
-
▣로리타렘피카의 위상
◑97년 4월 주)태평양(자본)+(라이센스계약) 패션 디자이너 로리타렘피카(명성)
Made in Paris로 출발함
◑01년 시장점유율(프랑스) ▶성장추세
▶년간 프랑스 향수 런칭수 : 60여개 품목
발매후 지속적 1%이상 ms유지시 성공한 제품으로 인정됨
◑철저한 현지경영 전략과 니치시장 개척으로 인한 성공사례로 화장품,향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갖기 힘든 이미지 창출하였음
◑출시배경
1)1945년 창업 이래 60여년간 국내 화장품 업계 선두 기업>>국내성장 한계
2)80년대 통상마찰과 국제적 시장환경 변화,민주화와 노사분규로 인한 국내
경쟁구도 심화및 사업 포트폴리오 필요성 대두
3)93년~94년 화장품 유통시장 완전개방에 시장의 세계화로 해외 자체 브랜드
필요성 대두
4)프랑스 진출 실패 교훈 습득 : 이미지 위주의 포지셔닝및 위험 최소화품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