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조사배경 및 목적
2. 가설 설정
3. 분석
(1) 빈도분석
(2) 신뢰도 분석
(3) 요인분석
(4) 가설의 검정 (회귀 분석)
4. 결론
5. 설문지
- 본문내용
-
(2) 신뢰도 분석
변수의 신뢰성
문항간의 내적 일관성을 높이고 자료의 신뢰도를 확보하기 위하여 실시한 신뢰도 분석의 결과를 <표3-2>에 제시하였다. 각 변수들의 신뢰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본 연구에서는 Cronbach's Alpha를 사용하였다. 일반적으로 계수가 1에 가까운 것이 바람직하나 보통 0.7이상이면 강한 응집력을 갖는다고 해석하고, 0.3이하이면 약하다고 할 수 있으며, 중간이면 보통이라 해석할 수 있다.
본 연구에 사용된 서비스 품질 변수에서 유형성을 제외하고는 0.7이상의 알파계수 값을 나타내어 측정항목의 내적 일관성이 다소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변수명
구성개념
항목수
신뢰성 분석
알파계수
유형성
최신시설
3
2
0.611
분위기
용모
신뢰성
기록정확
5
5
0.709
품질믿음
서비스알림
고객이해
가격믿음
대응성
질문응대
5
2
0.745
도울자세
순서처리
A/S보장
제품개발
확신성
직원지식
4
3
0.790
직원친절
거래안도
최적제품
공감성
고객니즈파악
5
5
0.734
개별관심
요구파악
차별서비스
편리한운영시간
고객만족
서비스품질만족
4
4
0.807
기대수준충족
비용가치
매장선택만족
신뢰도 통계량
Cronbach의 알파
Cronbach's Alpha Based on Standardized Items
항목 수
.611
.611
2
신뢰도 통계량
Cronbach의 알파
Cronbach's Alpha Based on Standardized Items
항목 수
.554
.555
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