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사업경영론] 놀부의 한식 프랜차이즈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현황
1-1 국내 업태 현황
1-2 매출 성과
2.기업소개
3.주요전략
3-1 프렌차이즈
3-2 마케팅(7p)
3-3 SWOT
4.해외시장진출
- 본문내용
-
1987년 5월 10일 신림동 뒷골목
5평 점포 ‘놀부 보쌈’ 에서 출발
한국 전통의 맛과 고객 서비스를 꾸준히 연구하여 89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창업 23주년이 되는 2008년 현재, 전국 약 640여개 가맹점 경영
해외시장 진출
놀부는 보통 악을 상징하지만,
샬록이나 스크루지의 악과는
매우 다름
->놀부의 심술은 ‘무상의 악’
이며 사회적 악이 아닌 개
인의 심리라고 재평가 가능
놀부는 생명력이 있는 살아있는 인물이며, 현실적인 인간형이다.
놀부는 적극적인 행동으로 자기 가능성을 추구해 가려는 의지력이 있다.
놀부는 행동하는 인간형이다.
놀부는 좌절하지 않는 끈질긴 인간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