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경영 -놀부와 빕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주)놀부 연혁
STP분석
SWOT분석
Marketing Mix Straegy
마케팅 성과
앞으로의 방향성
- 본문내용
-
기업소개
어느날 한 손님이 보쌈을 상추쌈에 크게 싸서 한 아름 입에 넣고 먹는 모습을 보며 놀부를 연상
1987년 5월 신림동 뒷골목의 5평의 점포
'놀부보쌈'
2009년 현재 놀부명가,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등 전국 550여개의 가맹점
국내 최대의 한식 브랜드
(주) 놀부 연혁
1987년 놀부보쌈 창업
1999년 (주)놀부종가 창립
2009년 중국 '상해' 가맹 1호점
STP분석
-놀부집 : 가족단위 고객, 직장인의 비즈니스 접대
-놀부 부대찌개 : 학생 및 직장인들의 식사와 가벼운 술자리
-놀부 솥뚜껑 삼겹살 : 30~40대 직장인들의 회식자리
-놀부 보쌈과 순두부 : 가족단위 고객이나 중장년층의 남녀 고객
-놀부 유황오리 진흙구이 : 가족모임이나 중장년층
-놀부 순대국밥 : 남여노소를 불문하고 고른 분포
-모임 , 회식, 친한 친구들과의 한 끼 식사로서 부담이 없는 음식
-각 브랜드별 차별성을 잘 유지해서 전문성 고취
- 참고문헌
-
놀부홈페이지 : http://www.nolboo.co.kr/
한쿡 홈페이지 http://www.hancook.co.kr/
우리들의 이야기 홈페이지 -한국 패밀리 레스토랑 http://www.ourstory.co.kr/
못된형 ‘놀부’ 성공기 e-book 이은엽 지음
외식사업 경영론/한올출판사/저자 최학수 ,정승환외외식사업 경영론/백산출판사/저자 신재영http://www.posfood.com/sub4/wesikup14.html http://www.ivips.co.kr http://www.foodvill.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 [스포츠 마케팅] K리그의 문제점 및 전략
- 우리 나라 공연문화 문제점과 개선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