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마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How?
-Place
-Sales
2. Why? Mega mart?
-부산최초의 할인점
-부산 대형마트 분야 1위의 유통업체
-적은 점포 수에서 나오는 강점
-경여다각화와 내실화
-현장 경험이 최고의 스펙
3. SWOT분석
4. 한국 VS 중국
5. 결론
- 본문내용
-
(메가마트의 연혁)
1975. 11. 21 주식회사 동양체인 인수
1981. 11. 24 상호변경 : 주식회사 농심가
1992. 01. 01 국내 최초 POS시스템 도입 운영
1995. 08. 17 메가마켓 동래점 개점
1996 ~ 2005 김해점,덕계점,언양점,포항점,천안점,울산점,
남천점,덕천점,양평점 개점
2001. 01. 18 메가마켓 중국 심양점 개점
2005 ~ 2008 남경점,상주점,항주 소산점 개점
2001. 09. 18 메가마켓 모든 상호를 메가마트로 상호변경
2004. 05. 01 MegaQ 오픈(www.megaq.co.kr)
2005. 09. 10 t.view 런칭
2005. 12. 15 메가마트 남천점 Fashion Street 545 오픈
2007 ~ 2008 Hauz DECO 화곡점,김포공항점,거제점 오픈
2008. 04. 30 M 백화점 춘천점 오픈
-2007년을 기준으로 메가마트의 매출액은
7300억원에 달하여 자체 개발.제조하는 산물 가공식품.즉석식품군 확대와 홈 인테리어숍 가두점 및 패션의류 사업 강화라는 차별화 전략을 가지고 있다.
-홈 패션 카테고리 매장 [하우즈 데코], 2008년 5월에 춘천에 첫 오픈했던 메가마트 소관의 백화점 [M 백화점], 메가마트의 유럽풍 의류 아울렛 몰 [fashion street 545], 채집, 재배, 사육, 품질 등에서 가장 좋은 상품만을 알선한 고 품격 프리미엄 브랜드 [신선도원] 등의 여러 PB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