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온라인구매관련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1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경영학과 재학생입니다. 본 설문조사는 온라인 쇼핑몰의 현황과 개선방안에 대한 조사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진실한 응답은 저희조사의 중요한 자료가 될 것이며, 귀하께서 작성하시는 모든 응답은 통계 처리되어 학문적인 목적 이외에는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부디 바쁘시더라도, 응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비추어 각 질문의 해당 항목에 O표나 V표를 해주십시오. 설문 조사에 소중한 시간을할애해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본문내용
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남 ( ) 여 ( )

2. 온라인 구매를 해보신적이 있으십니까?
예 ( ) - 설문계속 아니오 ( ) -설문중단

3. 온라인구매를 하실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는 어디입니까?
①d&shop ②G-market ③옥션 ④인터파크 ⑤기타(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 빈약..
  • kon***
    (2008.04.27 14:49:42)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전략] 수정용 리무버 신제품개발을 위한 마케팅전략
  • 조사한 소비자 구매의욕지수는 2004년도 12월에 85.1로 2000년도 말 이래 최저치를 기록했다고 한다. 경제 정보 유니트의 조사 결과에서도 한국의 개인소비동향은 2005년 후반기까지는 상승세로 돌아서기 힘들 것 같다고 예언했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 E-마트나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할인매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유로모니터 조사에 따르면 한국의 할인점들은 2004년도 화장품시장 매출의 12%를 차지했고 앞으로는 슈퍼마켓 유통경로 역시 팽창할 것으

  • [모바일커머스] 무선인터넷을 이용한 M-Commerce
  • 론 101. M-Commerce 시장구조 및 사업영역 101) M-Commerce의 시장구조 102) M-Commerce 사업영역 112. M-Commerce 서비스 유형 및 전략 131) M-Commerce 서비스 유형 132) M-Commerc 서비스 전략 152.1) 국내 서비스 현황 152.2) 국외 서비스 233. M-Commerce에 대한 사용자 인식도(설문조사 정리) 26Ⅲ. 결 론 311. 국내 M-Commerce산업의 문제점 312. 경쟁력 제고 전략 313. 앞으로의 전망 35Ⅳ. 참고문헌 및 관련 싸이트 36Ⅴ. 부록 371. 설문지 항목 312. 팀원소개 및 역할 31Ⅰ.서론미국

  • [마케팅] 하우젠 로봇 청소기 마케팅전략
  • 어느 정도 오류가 있을 것이다.Ⅱ. 설문지 응답자들이 모두 성의 있게 응답을 하였는지 확신할 수 없다.Ⅲ. 청소기를 구매할 것이라 응답한 사람이 실제 구매로 다 이어지진 않을 것 이다.결 론전통적인 청소방식과의 차이에서 오는 사람들의 생각과 로봇이라는 낯선 기술에 대한 반감, 두루뭉실한 표적고객과 구전에만 의존하는 마케팅을 개선하여, 결론적으로 로봇청소기의 인식을 긍정적으로 바꾸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 감 사 합 니 다

  • [인터넷마케팅] 다음(daum) 핵심역량과 새로운 도약
  • 론8. 참고 자료 및 사이트/ 관련기사 / 주가정보9. 첨부파일 : 설문지 파일 원본 / 설문결과 분석( 재학생 200명 설문조사 직접 실시내용 및 결과첨부)1. 기업 선정 이유Daum(다음)은 1995년 2월에 창립하여 국내 최초의 웹 이메일 서비스를 시작한 한메일넷을 거쳐서 국내의 최초로 포털사이트를 운영하였다. 최초의 포털사이트로서 등장하면서 포털사이트의 대표주자로 자리 매김하였고, 현재에도 3,700만 명이라는 사용자를 바탕으로 명맥을 이어나가고

  • 쌍용 자동차 마케팅 사례분석
  • 관련 기술의 급속한 변화 및 발전 - RV차량의 점유율 급증 - 도요타나 BMW 등 선진 외제차 기업과의 기술제휴 증가 - 규모의 경제달성을 위한 활발한 인수 합병- 글로벌화에 따른 국산차 수출 및 외제차 수입 급증5. 정치, 법률적 요인 - 자동차 특별소비세 인하 - 국가기반산업으로서의 자동차 산업의 과점적 시장화 - 배출가스 및 소음 등 환경 관련한 정부의 규제 강화 Porter의 산업구조분석 기존기업과의 경쟁공급자의교섭력구매자의교섭력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