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온라인구매관련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1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경영학과 재학생입니다. 본 설문조사는 온라인 쇼핑몰의 현황과 개선방안에 대한 조사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진실한 응답은 저희조사의 중요한 자료가 될 것이며, 귀하께서 작성하시는 모든 응답은 통계 처리되어 학문적인 목적 이외에는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부디 바쁘시더라도, 응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비추어 각 질문의 해당 항목에 O표나 V표를 해주십시오. 설문 조사에 소중한 시간을할애해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 본문내용
-
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남 ( ) 여 ( )
2. 온라인 구매를 해보신적이 있으십니까?
예 ( ) - 설문계속 아니오 ( ) -설문중단
3. 온라인구매를 하실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는 어디입니까?
①d&shop ②G-market ③옥션 ④인터파크 ⑤기타( )
자료평가
- 내용 빈약..
- kon***
(2008.04.27 14:49: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경영전략, 마케팅분석, 저가항공사, SWOT분석, ] 저가항공사 진에어 기업분석 경영전략
-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