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우젠 로봇 청소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 품 소 개
2. 시장 및 소비자 상황
3. Problem definition
4. 가 설 설 정
5. 조 사 계 획
6. 가 설 검 증
7. 전 략 수 립
8. 조사의 한계 및 결론
- 본문내용
-
1. 제 품 소 개
로봇 청소기 시장은 초기 시장 단계에서 차세대 유망 가전으로 급부상 할 것이라는 기대가 높았지만 고객들의 여러 욕구를 만족 시키지 못하여 시장 점유율이 미비한 상황
2. 시장 및 소비자 상황
많은 관계자들이 로봇 청소기가 가져다줄 효용을 보고 밝은 미래를 전망했다.
하지만 로봇청소기의 판매율을 이러한 전망을 완전히 무시하고 이렇다 할 만한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
.
.
8. 결론 및 한계점
결 론
전통적인 청소방식과의 차이에서 오는 사람들의 생각과 로봇이라는 낯선 기술에 대한 반감, 두루뭉실한 표적고객과 구전에만 의존하는 마케팅을 개선하여, 결론적으로 로봇청소기의 인식을 긍정적으로 바꾸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
조사의 한계
Ⅰ. 시간적 제안으로 서울에서만 진행되어 일반화에 어느 정도 오류가
있을 것이다.
Ⅱ. 설문지 응답자들이 모두 성의 있게 응답을 하였는지 확신할 수 없다.
Ⅲ. 청소기를 구매할 것이라 응답한 사람이 실제 구매로 다 이어지진
않을 것 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