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환국 퀀트전략 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1.14 / 2024.01.14
  • 1페이지 / fileicon xlsx (MS엑셀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전략순번 투자전략 레벨 스타일 기대 CAGR 매수 전략 매도 전략 MDD 샤프지수
1 정률투자법 초급 자산배분 "주식지수 CAGR + 채권지수 CAGR"의 평균 + 1% ▶총자산 중 50%를 코스피 지수에 투자하고, 나머지 50%는 국채 3년물에 투자 월 1회 리밸런싱(코스피 50%, 채권 50%로 재조정) n/a n/a
2 증액투자법 초급 자산배분 코스피 + 1~2%(20년 투자할 경우) ▶전체 자산을 3년채 국채에 투자 없음 n/a n/a
▶국채에서 나오는 투자 수익을 코스피 지수에 투자
3 추세투자법 초급 자산배분 코스피 + 2~3% ▶3개월 이동평균이 상승 반전하면 코스피 지수 매수 3개월 이동평균이 하락 반전하면 코스피 지수 매도한 후 전액 현금 보유 n/a n/a
모멘텀
4 정액매수 및 점증평가 적립식 초급 자산배분 정액매수 적립식: 코스피 + 1~2% ▶정액매수 적립식: 매월 일정액 주가지수 ETF 매수 없음 n/a n/a
점증평가 적립식: 코스피 + 3~4% ▶점증평가 적립식: 주식 평가액이 전월 대비 일정하게 증가하도록 주가지수 ETF 매수
5 추세-점증평가 전환 적립식 중급 모멘텀 코스피 + 4~5% ▶투자전략4에서 본 점증평가 적립식 적용: 주식 평가액이 전월대비 일정액 증가하도록 매매 n/a n/a
자산배분 ▶그런데 3개월 이동평균이 하락 반전하면 전부 매도 > 단기국고채 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학교교사와 전과목교담제, 초등학교교사와 교사교육, 보수교육, 초등학교교사와 교육대학, 초등학교교사와 자율장학, 초등학교교사와 행위당사자연구
  • . 참고문헌김종서 외 : 교사론, 교육의 자질, 서울 교육과학사, 1990강환국 : 교사교육에 있어서 교과교육의 본질과 과제, 한국교육학회, 교사양성 교육과정의 전문성 확보, 학술대회 논문집, 1997고재천 : 초등교육의 전문성 탐색, 초등교육연구, 2000노종희 : 교직 환경과 교사, 초중등교육의 질 개선을 위한 세미나, 한국교육개발원, 1983서정화 : 교사와 교직사회, 서울 배영사, 1984이병진 : 현장교사론-21세기 초등교사의 효율성, 서울 양서원, 1998

  • 사회과학 국가발전과 교육에 대하여
  • 연구>> (서울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1996)이호영(서울, 법문사, 1966)강환국(서울, 학연사, 1998)이근영(서울, 다산출판사, 2000)피영로 > (석사학위논문,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2001)오욱관(교육과학사, 1996) 최정숙,박용헌공저(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1989)

  • 사회과학 일반사회과의 성격과 목표
  • 강환국 학연사 2005(발표논문집)21세기의 사회과교육-본질을 추구하는 사회과교육 강환국 한국사회과교육연구회 연차학술대회 2000사회과교육의 이론과 실제. 박성준 교육과학사 2005신지식기반사회. 이돈희외 교육부 1999사회과교육학 신론. 김정호등 문음사 2006 사회과 교육의 이해. 조병철 문창사 2003 사회과 교육. 한면희 교육과학사 2001 21세기 사회과 교육과정과 지도법. 차경수 2000(새로운 패러다임에 기초한)사회과 교육. 한면희 2001사회과 교

  • [교원연수, 교원연수제도] 교원연수(교원연수제도)의 필요성과 외국의 교원연수(교원연수제도) 실태 및 외국의 교원연수(교원연수제도) 사례 심층 분석
  • 전략 가운데 하나인 ITPD 프로젝트에서는 교직원들이 학교에서 IT(Information Technology)를 원활하게 활용하는데 필요한 교직원 훈련을 중점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교직원들의 ICT 지식 및 기술 향상, 학교에서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활용 촉진, ICT를 활용한 교수-학습자료 개발 및 활용 증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ITPD 프로젝트에서는 각 학교들로 하여금 자신들이 원하는 훈련 프로그램 및 전문능력 향상 모형(professional development model)을 선택하도록

  • [교육심리] 사범대 학생의 학과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
  • 정리되고 결정되어 편안했었다.54321내가 하고 있는 전공을 통해서 나는 내 삶의 목표와 방향감을 깨닫고 있다.54321내가 현재 하고 있는 전공보다 더 나은 것이 없다. 54321나는 내 전공분야에 대한 수준 높은 연구를 하고 싶다.54321- 다음페이지에 계속 -학과 선택 계기학과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① 취업고려 ② 적성과 능력 ③ 성적에 맞추어 ④ 경제적 이유 ⑤ 주위의 권유 ⑥학벌 중요시 ⑦ 이상실현을 위해학과를 선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