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과 이니스프리 STP,SWOT분석 및 이니스프리 미래전략 3가지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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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과 이니스프리 STP,SWOT분석 및 이니스프리 미래전략 3가지 제시 레포트 입니다.

이니스프리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이니스프리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2. 이니스프리 경영철학

3. 우리나라 화장품시장 특성과 현황

4. 이니스프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니스프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이니스프리 미래전략 3가지 제시
본문내용
2000년 국내 최대 화장품제조기업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최초로 출시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이니스프리는 출시 초기부터 20~30대는 물론 중장년 층까지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라인 구성으로 폭넓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로드샵브랜드 이다.
이니스프리라는 브랜드명은 영국의 슬라이라는 지역근처에 있는 호수 속에 있는 작은 섬의 이름으로 Willam weats의 대표적인 서정시의 제목에서 따왔으며 스스로 진단하고 스스로 선택하는 자연성 화장품이라는 브랜드컨셉으로 깨끗한 원료를 사용해 자연주의 이미지로 특히 중저가를 선호하는 10대~20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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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략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내적인 욕구와 희망, 꿈을 자극하여 무의식적인 세계의 문을 두드린 광고로 평 가받고 있다.③ 정보전달 중심 vs 상징은유중심사실 미샤나 더페이스샵같은 저가브랜드라면 마케팅의 돌파구를 고가브랜드에 비해 실속있는 가격에 초점을 맞 춰 해결해 나가야 하는 것이 유리하는게 일반적인 생각이다. 이에 맞게 미샤는 수시로 최저가격의 화장품을 전 반에 내세운 광고전략으로 정보전달중심 커뮤니케이션전략에서 “포지

  • [광고론] 더페이스샵 vs 미샤 광고분석
  • 전략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내적인 욕구와 희망, 꿈을 자극하여 무의식적인 세계의 문을 두드린 광고로 평가받고 있다.③ 정보전달 중심 vs 상징은유중심- 사실 미샤나 더페이스샵같은 저가브랜드라면 마케팅의 돌파구를 고가브랜드에 비해 실속있는 가격에 초점을 맞춰 해결해 나가야 하는 것이 유리하는게 일반적인 생각이다. 이에 맞게 미샤는 수시로 최저가격의 화장품을 전반에 내세운 광고전략으로 정보전달중심 커뮤니케이션전략에서 “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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