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보닌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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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1. 남성 화장품 시장 상황
2. 자사기업소개(LG생활건강)
3. 자사 분석
1) 보닌 컨셉
2) 제품 분석
① 보닌 연혁
② 보닌 주요 제품
3) SWOT분석
4) 고객분석

4. 경쟁사 분석(아모레퍼시픽)
5. STP분석
6. 4p분석
7. 광고 목표
8. 광고 전략
9.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즘 남성도 미용에 관한 관심이 급증하게 되면서 남성화장품시장이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루밍가이‘라는 신조어가 생길만큼 남성들에게도 외모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젊은 층을 기점으로 남성들의 자기 자신을 가꾸려고 하는 표현욕구, 외모에 대한 관심도가 여성들처럼 커지면서 점차 세분화, 다양화 되고 있고, 이미 포화 상태인 여성 화장품 시장에 비해 제품 개발의 여지가 많아 앞으로 더욱 크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남성화장품의 특징에 대하여 알아보자. 남성화장품의 실제 사용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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