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화&글로벌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4 / 2021.02.14
- 7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피치&프리젠테이션 수업 당시 제가 발표했던 짧은 프리젠테이션 PPT자료 + 발표 스크립트입니다.
청중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간단한 내용을 전공에 맞게 풀어야 하는 발표였기에 제 전공인 '글로벌경영'에 기초가 되는 '현지화(Localization)', '글로벌화(Globalization)' 전략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서 설명했습니다. (발표분량 5분)
결과적으로 A+를 받았던 레포트였기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본문내용
-
경제 기사에는 ‘현지화(Localization) 전략’ 또는 ‘글로벌화(Globalization) 전략' 이라는 용어들이 많이 나옵니다.
1) 현지화 전략: 해외에 투자 진출한 자회사가 독립된 경영주체로서 현지사회에 정착하여 가는 것을 말한다.
2) 글로벌화전략: 전 세계시장을 하나의 통합된 단일시장으로 파악하고 기업활동을 효율적으로 국경을 초월하여 수행하는 것을 말한다.
사전적 의미가 한 번에 이해가 가기 힘들기 때문에 간단한 예시들을 통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