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시세이도 글로벌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세이도의 현황
2. 글로벌화와 현지화의 조화
3. 중국 화장품 시장의 환경 변화에 따른 전략 다변화
4. 결론
- 본문내용
-
1.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가치 향상
● 동, 서양의 미를 융합시킨 독특한 디자인, 광고 마케팅
● 문화활동 전개
- 초기 ~ 1930년대 : 초기 광고시작부터 모방탈피
- 1970년대 전통적 일본의 아름다움 강조
- 1980년대 글로벌 이미지 창출의 본격화
2. 끊임없는 연구개발
3. 원가절감 노력
4. 라인확장(차별화 전략)과 관련산업 연계
5. 다양한 유통채널
6. 기업외부적 요인 (수요조건)
- 글로벌화 전략: 전세계적으로 “시세이도”의 고급 브랜드 이미지 구축(3H / Prestige 전략)
- 현지화 전략: 각 시장마다 특성에 맞게 제품 및 사업 다양화
- 중국 case -
1994년 현지 브랜드 오프레(Aupres / 歐萊) 출시 - 현지화
- 중국시장 전용상품
- 중국 현지 개발 및 생산(25가지 카테고리 121종)
- 고급브랜드 전략
- 고가 시장 공략 – 3H, Prestige
- 고급미용센터 운영 – 북경미용센터 & 상해미용센터
- 다양한 사회, 문화 활동
- 유통채널 - 백화점 및 대형상점
오프레의 성과
- 2004년 현재 60여개 도시의 360여개 백화점 및 대형상점 진출
- 이 중 300여개의 백화점에서 화장품 매출 순위 1위
- 최근 2년간 30% 이상의 고속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