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보성녹차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6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전략안
시장 분석
Well-being
녹차 음료 시장
Basic / Premium Market Share
자사 분석
경쟁사 분석
2030
2030…… but?
Analog란?
녹색 아날로그Creative 전략
TV-CM
편지편
필카편
이벤트매체 전략
- 본문내용
-
다지어링 히말라야 특급열차
"SLOW(느림)는 네 개의 철자로 되어있고 LIFE(삶)도 그렇다.
SPEED(속도)는 다섯 개의 철자로 되어 있고 DEATH(죽음)도 그렇다.”
웰빙 붐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하는 패스트푸드 업계
< 문화일보 05.5.21 >
건강을 생각한 유기농 라면 출시
< 중앙일보 05.5.19 >
족욕, 반신욕, 스파, 찜질 등 다양한 자기 건강 관리법 급증
< 매일경제 05.5.1 >
녹차아이스크림 녹차쿠키
녹차캔디 녹차화장품 녹차음료
녹차국수 녹차라면 녹차호떡
녹차고추장 녹차사료 녹차입욕제
녹돈 녹우 녹계……………………동원 보성녹차가
m/s 1위를 지키고 있으나
많은 경쟁사 제품의 등장으로
위협을 받고 있음
96’ 음료업계 최초 녹차음료시장 진입
녹차의 원산지인 ‘보성’을 브랜드 네임에 도입
다양한 용량의 패키지로 제품 선택폭 넓힘
전남 보성 녹차밭과
브랜드 네임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키는
광고 전략으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우린 달고 산다’
녹차가 주는 예스럽고 무거운 이미지를 탈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