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아이리버 1등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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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river 너를 지켜주마
광고주의
Mission MP3P 의 고민
지금은 순수MP3P 시장으로 간다
세계시장
국내시장
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소비자 분석
그들은 구매 시 무엇을 고려할까?
가격을 가장 고려할까?
그럼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태도는 어떠한가?
시장점유율 감소!
누구에게 말할것인가?
그럼 10대는?
Iriver만의 자부심을 부여함
크리에이티브 전략
이벤트

본문내용
휴대형 디지털기기의 컨버전스 대세
ex) 미니켓
휴대혼MP3 폰의 등장
HDD형 mp3 ,PMP 시장진입.
DMB 기술이 오는 9월쯤 국내 MP3플레이어에 적용 예상
한양대학교 전자전기공학부 4학년 조준상 군은 "카메라 기능과 MP3 재생 기능이 있는 휴대폰을 쓰고 있지만, 얼마 전에 디지털 카메라와 MP3 플레이어를 따로 구입했다. 휴대폰에 여러 기능이 같이 있어서 한 손에 휴대할 수 있지만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니고, 급할 때나 카메라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에만 대용으로 휴대폰 카메라 기능을 이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세계 mp3p 시장은 급성장 할 것으로 전망
국내외 대기업들의 시장참여로 국내시장 경쟁심화
대기업의 진입
세계적 대기업의 시장참여로 경쟁은 점차 격화될 전망
무리한 가격경쟁에 더한 삼성의 Mp3=공짜라는 인식 확산.
(매일경제 2005-05-17)
애플의 ‘아이팟 셔플’ 저가정책 512MB 11만원대
중소기업의 위기
브랜드 인지도와 마케팅, 자금력 등에 밀린 중소 MP3플레이업체 가운데는 최근 실적악화 끝에 문을 닫는 곳들이 속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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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략적인 제휴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외 판매 법인 - 북미, 일본, 중국(홍콩), 유럽온라인 쇼핑몰 - 아마존 닷컴 등대형유통채널 - 베스트바이, Dixons 등④ Promotiona. 국내 전략아이리버는 2003년부터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브랜드 마케팅을 본격화 하였다. 이와 함께 국내 드라마 불새의 제작지원 등 브랜드 노출 전략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이전에 사람이 등장하지 않는 차별화 된 TV광고,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협력도 프로모션 방안의 일부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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