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딕플 D30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1. 연혁
2. 기업소개

Ⅱ. 환경분석
1. 전자사전 시장분석
2. 제품분석
3. 경쟁제품 분석

Ⅲ.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목표
2. SWOT분석
3. STP
4. 4PS

Ⅵ. 광고 전략
1. 기존광고 분석
2. 광고 목표
3. TV광고
4. 인쇄광고
본문내용
2.제품분석(딕플 D30)

딕플(Dicple)은 국내 MP3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잡은 아이리버에서 2004년 새롭게 출시한 전자사전이다. 딕플의 이름은 Dictionary+play의 합성어로 이름부터 기존의 전자사전과는 다르게 다양한 부가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소구하는 전자사전이다. 그 중 D30은 2008년 2월 18일에 출시한 제품군으로서 아이리버의 전자사전 중 부가 기능이 가장 많고 고가의 제품군이다. 아이리버의 전자사전은 D30시리즈 외에 D5, D27시리즈 등을 보유하고 있다.

1) 사전 콘텐츠
collins 영영사전을 비롯하여 YBM 올인올 컨텐츠, 네이버에서 제공 중인 두산동아 프라임 일본어 사전과 고려대학교 민족문화연구원의 중국어 사전을 제공하는 등 총 82개의 사전 콘텐츠가 제공되고 있다.
2) 동영상
쾌적한 30fps의 재생능력과 함께 넓은 화면이 필수이다. 깔끔한 화면을 제공하며 재생시 풀화면을 지원한다. 또 아이리버 plus3를 이용하여 인코딩한 후에 이용이 가능하며 내장스피커를 통하여 언제 어디서든 동영상 감상이 가능하다.
3) 지상파 디지털 방송
딕플 라인업 최초로 DMB 수신기능을 탑재하였다. 내장 안테나를 통하여 막강한 수신력과 함께 다양한 채널 서비스를 제공한다.
4) CSD 뷰어
사용자가 직접 만든 오피스 문서를 CSD로 변환하여 열람 가능하게 해준다. 또 KT bookT 사이트를 통해 콘텐츠를 직접 구매, 다운로드하여 다양한 CSD파일을 볼 수 있으며 인터티브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경우, 문제도 풀고 채점은 물론 해설까지 확인하며 학습할 수 있도록 해준다.
5) PDF뷰어
Abobe PDF 문서를 읽을 수 있도록 해준다. 보통은 TXT확장자를 지원의 E-Book이나 CSD파일을 읽는 부어가 일반적이었으나, 일반적으로 인터넷상에서 문서교환의 파일형태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은 PDF문서이다.
6) 음악
전자사전의 부가 기능을 넘어선 다양한 음장과 음악파일을 지원한다. 앨범아트 기능을 통해 음악을 듣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보는 개념으로의 전환까지 시도하였다.
7) 텍스트 뷰어
확장자 TXT로 저장된 텍스트파일을 전송하여 저장하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책 읽기가 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마케팅] 레인콤의 전자사전 중국 진출 전략
  • 광고를 장악하고 있다. 이러한 TV광고 트렌드가 소비자들의 의식에 많은 영향을 미쳐, TV에서 광고하는 제품은 당연히 저가이고 쉽게 살 수 있는 브랜드라는 인식이 팽배하다. 따라서 고가의 제품의 경우에는, TV에 지나치게 의존하여 역효과를 보는 대신 패션이나 비즈니스 관련 잡지를 이용하는 것이 고급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높은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다.(3)교육컨텐츠 제휴▶인터넷 강의나 동영상 강의 등 D30의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 [성공사례]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
  • 아이리버와 같은 국내 중소기업 제품으로 The NPDGroup 2004년 3월 발표 엠피3 플레이어 미국 시장 점유율에서 아이리버에 뒤이은 5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프리카, 콜럼비아 등 세계 57개국에서 제품을 판매, 엠피오 전체 매출의 90%가 해외에서 나오고 있다. 모두 각 국에 맞는 현지화 전략이 성공한 결과 대만 4개 주요 대학을 돌며 대규모 음악 콘서트를 개최하는가 하면, TV드라마 ‘그린로즈’ PPL(프로그램내 노출 광고)로 중화권에서 높은 반향을 일으켰다.

  • [마케팅] I-river 아이리버 마케팅분석
  • 아이리버 상품 믹스상품 믹스의 폭상품라인의 길이PMPCarNavigation전자사전MP3MP4인터넷폰DMBP35NVD50-NMplayer eyesE50W10B20P7NV LifeD7Mplayerseason 2E100W7B10(포켓TV)P20NV miniD35MplayerE150P10D28S7E10PMP-100D30S10SPINND27N12CLIX+D5N11CLIXD26N10U10D25(딕플51)D20(딕플알파)D11D102. Price1) 아이리버 E100 season2 & 애플 iPod nano4 & 삼성 YEPP Q1 가격 비교아이리버 E-100 season 2애플 iPod Nano4삼성 YEPP Q1제 품사 진가격비교2GB - 88,000원4GB - 108,000원8GB - 148,0

  • [전략경영] 아이리버의 e book 시장 진출을 위한 분석
  • 아이리버의 실패분석SWOT분석아이리버의 새로운 목표대안제시아이리버 소개2008년2008.01 W7, CNET 선정 MP3 부문 최고제품상 수상 2008.02 멀티미디어 전자사전 딕플. D30 출시2008.03 All in One, 실용주의 MP4플레이어 E100 출시D5, Mplayer seson2, W7, 2008독일 Reddot Design Award 수상2008.05 Live Player, L-Player 출시Portable Multimedia Player P.pleP10출시2008.06 Usb 메모리 타임 MP2P 볼케이노 출시2008.11 E100 Season2 출시E100 누적판매 100만대 돌파(밀리언셀러 기록)Touch Tre Network

  • 주 레인콤의 아이리버 CEO소개 아이리버 기업의 소개 아이리버 기업의 역사사업
  • 아이리버의 인지도는 상당한 수준의 브랜드가격을 가졌음을 알 수 있다. 아이리버의 경우는 구체적인 광고보다는 아이리버라는 문구만을 내세워 이미지 광고를 하고 있다. 아이리버는 2004년을 기점으로 대대적은 TV광고마케팅을 하고 있다. 아이리버를 모르는 사람들이 본다면 과연 무슨 선전일까? 하고 의문을 가질 정도로 이미지 광고만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입소문의 의한 아이리버의 광고전략 역시 경쟁기업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경쟁우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