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칠성사이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ANALYSIS OF ENVIRONMENTS

PART2. MKTG STRATEGIES – BEST PRODUCTS

PART3. FORECASTING of 2006 MKTG
본문내용
신규진입 위험

브랜드 이미지 존재
장치산업, 유통망 확충
규모의 경제


공급자 파워

집중화가 낮음
스위칭 코스트가 낮음


시장내 경쟁 정도

경쟁자의 수가 많음
쥬스시장의 성장성 높음
철수장벽 존재

구매자 파워

구매자의 집중화 낮음
규격화, 차별화 낮음
스위칭 코스트 낮음
음료산업 관련 정보 없음


Strength
음료 시장의 선도 기업
확고한 유통망
Weakness
새로운 시장모색의 부족
주력제품 매출의존도 심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코카콜라 코크플레이(Cokeplay) 마케팅전략
  • 롯데홍삼, 비타파워, 콜라겐5000, 모닝세븐2.3 코카콜라 vs 칠성사이다 두 경쟁사의 최강 대표 음료는 역시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 둘로 압축된다. 따라서 코카콜라의 맞수는 칠성사이다로 보고, 지금부터는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의 마케팅전략을 알아보겠다. 2.3.1 칠성사이다의 마케팅 전략 -기본전략 : “맑고 깨끗한 우리음료”이미지 구축 -제품전략 : 철저한 품질관리로 입맛에 민감한 소비자 기호도 충족 칠성사이다는 1950년 첫선을 보인

  • [마케팅] 코카콜라의 CokePLAY(코크플레이) 마케팅 SWOT 분석
  • 롯데홍삼, 비타파워, 콜라겐5000, 모닝세븐2.3 코카콜라 vs 칠성사이다두 경쟁사의 최강 대표 음료는 역시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 둘로 압축된다. 따라서 코카콜라의 맞수는 칠성사이다로 보고, 지금부터는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의 마케팅전략을 알아보겠다.2.3.1 칠성사이다의 마케팅 전략▷ 기본전략 : “맑고 깨끗한 우리음료”이미지 구축▷ 제품전략 : 철저한 품질관리로 입맛에 민감한 소비자 기호도 충족칠성사이다는 1950년 첫선을 보인

  • [마케팅성공사례] 롯데 칠성의 2% 부족할 때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마케팅관리 02분반담당교수 황인창 교수님목 차1. 회사소개 및 기업이념2. 롯데칠성연혁3-1. 2% 부족할 때 마케팅 전략 1)제품선정이유2)상황분석3)SWOT분석4)STP전략5)마케팅믹스(4P)3-2.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마케팅 전략1)제품선정이유2)상황분석3)SWOT분석4)STP전략5)마케팅믹스(4P)4. 결론1. 회사소개 및 기업이념롯데칠성음료(주)는 우리나라 청량음료산업이 첫걸음을 시작하던 1950년 칠성사이다를 시작으로 오늘날까지 최고의 품질의 제품을

  • 마케팅 기획서 칠성사이다
  • 마 케 팅 기 획 서칠성 사이다차 례 I . 롯데칠성음료㈜ 회사 소개II. 회사 연혁III. 칠성 사이다 제품 소개 IV. 칠성 사이다의 역사V . 칠성 사이다만의 저력VI . 칠성 사이다의 특, 장점VII . 사이다 시장에서의 경쟁VIII . 칠성 사이다 vs 킨 사이다IX . 마케팅 전략X . SWOT 분석XI . 칠성 사이다의 현재 XII . 칠성 사이다의 미래 방향XIII . 결 론I. ‘ 롯데칠성음료’ 회사 소개 롯데칠성음료㈜는 우리나라 청량음료 산업이 첫걸음을 시작하던 1950년 칠성

  • [음료][웅진]웅진식품 초록매실, 해태음료 갈아만든 홍사과, 해태음료 썬키스트,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광동제약 비타500, 동아제약 박카스 분석
  • 웅진식품 초록매실, 해태음료 갈아만든 홍사과, 해태음료 썬키스트,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광동제약 비타500, 동아제약 박카스 분석Ⅰ. 웅진식품 초록매실Ⅱ. 해태음료 갈아만든 홍사과1. 소비자 성향 분석2. 소비자가 원하는 음료의 TYPE3. 제품컨셉1) 마케팅 목표 설정2) 마케팅 전략 수립Ⅲ. 해태음료 썬키스트(선키스트)Ⅳ.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Ⅴ. 롯데칠성음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