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엔씨소프트 `NC SOFT`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내 게임시장 규모
기업선정 이유
환경요인 분석
회사 소개
제품 소개
경쟁전략 분석
성공요인
향후추진 전략
본문내용
국내 온라인 게임 점유율 1위 업체
리니지 게임 개발로 인한 세계적인 브랜드 인지도
제1회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수출대상 대상 수상
국가 소비자만족도 MMORPG부문 1위 선정

리니지 I
개 발 : 엔씨소프트
퍼블리싱 : 엔씨소프트
장 르 : MMORPG
Web Site : www.lineage.co.kr
2년여의 개발기간과 10개월의 공개 beta 테스트를 거쳐
98년 9월 상용화된 이래 국내는 물론 대만, 미국, 일본,
홍콩, 중국에서도 서비스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사용자수를 확보하고 있는 온라인게임


리니지 II
개 발 : 엔씨소프트
퍼블리싱 : 엔씨소프트
장 르 : MMORPG
Web Site : www.lineage2.co.kr
기존 리니지의 장점과 세계관을 그대로 수용하면서도 한층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을 더해 MMORPG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완성도 높은 3D 그래픽으로 인해 게임의 즐거움과
보다 현실감 넘치는 세계를 재현한 온라인게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주)엔씨소프트와(주)웹젠 마케팅비교분석
  • Ⅰ. 서론1. (주)엔씨소프트와 (주)웹젠의 기업 소개1> (주)엔씨소프트2> (주)웹젠2. (주)엔씨소프트와 (주)웹젠의 현황 분석1> 주요 사업 비교 (리니지 VS 뮤)2>주요 RPG의 PC방 게임 점유율 변화(2003년)3> 대차대조표4> 손익계산서5> 주가정보Ⅱ. 본론1. 엔씨소프트와 웹젠의 마케팅 능력 분석1-1. 마케팅 총체능력 비교분석1> 마케팅 개별 능력 비교분석2> 마케팅 과정 능력3> 마케팅 건축 능력1-2. 전략적 성향-엔씨소프트 & 웹젠 1> 핵심성공요인(key succes

  • 벤처기업의 성공과 실패
  • 기업들과 경쟁을 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성공한 벤처기업의 기업인과 실패한 기업의 기업인을 분석하고자 한다. 이는 실패한 기업인과 성공한 기업인을 비교 분석하여 성공한 기업인으로부터 우리가 지향해야 할 부분과 자세를 배우고, 실패한 기업인으로부터는 지양해야 할 점과 기업인으로서는 갖지 말아야 할 자세에 대해 배우고자 함에 있다.ⅱ . 본론1. 성공한 벤처기업인(1) NC SOFT - 김택진 사장1)선정이유① 새로운 경제성장 동력으로

  • 국제경영의_현황과_사례분석
  • 목 차1. 서론1.1 국제경영의 의미와 필요성1.2 글로벌기업의 의미와 기업현황1.3 글로벌 기업의 사례분석 목적2. 본론 : 사례연구2.1 외국 글로벌 기업의 사례2.1.1 유니레버 UNILEVER, 유니레버의 인도 경영 - 힌두스탄레버2.1.2 PANTECH 과 MOTOROLA의 전략적 제휴2.2 국내 글로벌 기업의 사례 2.2.1 NC SOFT 의 조인트 벤쳐 (JOINT VENTURE)2.2.2 진로그룹의 국제 경영3. 결론3.1 현지 시장의 독특한 특성3.2 범세계적 시야와 민첩한 대처4. 참고자료1. 서 론1.1 국제경영

  • [인터넷비즈니스] MMOG산업 -엔씨소프트와 한빛소프트 분석
  • 기업 분석NCSOFT는 국내 MMOG 시장의 1위 기업이며, 2004 년 미국의 자회사에서도 제품을 출시해 미국 시장에서도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국내 최대의 패키지 게임 소프트웨어 유통 업체였지만, 패키지 시장의 침체를 맞아 온라인 게임 업체로서의 전환을 선언하였다. 탄트라의 투자 실패로 시장에서 온라인 게임 업체로의 전환이 늦어지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는 한빛소프트이지만, 2004년 3/4 분기에 새로운 온라인 게임을 출시하며 재도

  • [마케팅원론] 엔씨소프트 마케팅 전략 및 경쟁사 분석
  • 소프트5p『NC소프트의 실적』.6p(1) NC소프트의 주식 실적 및 재무구조6p(2) NC소프트의 주식 실적7p ☐ 본론 ☐.7p『NC소프트의 마케팅 전략』7p(1) 목표7p(2) nc소프트의 SWOT 분석8p(3) 리니지의 주무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