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kin Robbins31 서비스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Baskin Robbins 31
서 비 스 개 발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개발
====================================================================================
3 -
1. 최근 상품개발, 개선상품
(1) 최근 서비스 상품
베스킨라빈스31은 타 경쟁사보다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다.
너무나 많아서 일일이 헤아릴수 없을 정도이다.
그러나 단순히 아이스크림의 종류만 많은 것이 아니라, 최근에는 더 나아가서 아이스크림을 이용해서 케익, 썬데, 샌드위치등의 메뉴를 만들어서 나뚜르나 하겐다즈등 경쟁사보다 더 다양한 메뉴을 판매하며 고객들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그리고 홈페이지를 보면 수 많은 아이스크림을 그냥 단순열거가 아닌 (하겐다즈의 경우 단순열거이다.) 너트&아몬드, 과일, 초코와 바닐라 등 맛을 크게 6가지로 나누어서 소개하고, 각 아이스크림마다 특징과 고객들이 별점을 줄수 있게하고 결과도 보여주어서 그 많은 아이스크림을 다 먹지 않아도 어느 정도 제품선택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funfun이라는 웹진을 운영하면서 나름대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아쉬운 점이라면, 회원가입을 해야 글을 남길수있다는 문제가 있지만, 그냥 보는건 제한이 없고, 내용수준도 오프라인 잡지 못지않다.
(2) 개선상품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많은 신제품을 만들고 있다. 대부분 기존에 있던 맛에 색다른 것을 첨가하는 수준이지만, 조금 더 신경써서 개발한 제품도 있다. 그중 몇가지를 소개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배스킨라빈스의 경영전략 분석
  • 견인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10대 계층에 친구들이 선물용, 아이 있는 가정에 장년층이 선물할 수 있도록 새로운 니치시장을 발견할 수 있어 이익을 창출해 낼 수 있을 것이다.www.baskinlobbins.co.krwww.ikfa.or.krwww.foodbank.co.kr www.fnnews.com www.economy.hankooki.co.kr www.mk.co.kr www.lgeri.com www.nso.go.kr 프랜차이즈 실무경영 - 박상익, 두남, 2006마케팅 무작정 따라 하기 - 함주한, 길벗, 2005 배스킨라빈스의 성장과 마케팅 전략 - 양철호, emars, 2004

  • Baskin Robbins31 분석
  • Baskin Robbins처럼 프랜차이즈를 맺고 대형화를 꾀하지 않는 대신 더 전문적이고 세분화 되어 있다. 상품의 질은 별 차이 없으며 서비스는 오히려 더 좋고, 더 특이하고, 신기하고, 다양하다(그 예로 아이스크림 토핑에 초점을 둔 업체들은 Baskin Robbins의 700여종은 문제도 안 될 정도로 다양성 측면에 있어 발전 가능성이 크다고 본다). Baskin Robbins의 전략적 서비스 비젼이 어느 방향으로 갈 지는 모르나, (1) 메뉴를 더 다양화시키고 (2) 동시에 개발한 메뉴를

  • [조직행동론] Baskin Robbins(배스킨라빈스)의 동기부여 체계
  • Baskin Robbins Motivation theoryCase applicationConclusion5C22544A-7EE6-4342-B048-85BDC9FD1C3A1. 해결책Conclusion현 상황현재 배스킨 라빈스의 동기부여체계는 양호한 편이지만 고객으로부터 모욕감을 느끼거나 다른 시간대의 근무자에게 불공정을 느낌 현실개선의 어려움서비스업의 특성상 고객의 불만 자체의 제거가 불가능다른 시간대의 근무가 어려움종업원 인정프로그램 도입“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비용이 들지 않고 직장 상사와 친분관계 형성이 가

  • Baskin Robbins 31 분석
  • Baskin Robbins처럼 프랜차이즈를 맺고 대형화를 꾀하지 않는 대신 더 전문적이고 세분화 되어 있다. 상품의 질은 별 차이 없으며 서비스는 오히려 더 좋고, 더 특이하고, 신기하고, 다양하다(그 예로 아이스크림 토핑에 초점을 둔 업체들은 Baskin Robbins의 700여종은 문제도 안 될 정도로 다양성 측면에 있어 발전 가능성이 크다고 본다). Baskin Robbins의 전략적 서비스 비젼이 어느 방향으로 갈 지는 모르나, (1) 메뉴를 더 다양화시키고 (2) 동시에 개발한 메뉴를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서비스의 차별화 - 맛보기 스푼1. 개요2. SWOT설립 배경3. 4P MIX 4. S/T/P5. 마무리 세계 2차 대전 중에 만난 어니 라빈스(Ernie Robbins)와 버튼 배스킨(Borton Baskin)이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 하여,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 과일을 이용한 현재의 맛을 연구, 개발해 낸 것이 오늘날 배스킨라빈스의 시초. 독특한 풍미, 고품질의 아이스크림, 색채가 풍부한 포스터, 앉아서 먹기를 원하는 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