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8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서 론
◑ 배스킨라빈스
◐ 나뚜루: Natuur
본 론
Ⅰ. 제품 전략
<<상품명과 상표전략>>
◑ 배스킨라빈스
◐ 나뚜루
<<신제품 개발의 노력>>
◑ 배스킨라빈스
◐ 나뚜루
<<제품의 종류 및 특징>>
<<제품 비교 & 고객들의 선호>>
Ⅱ. 가격 전략
◑ 배스킨라빈스 : 고가격대의 고급제품
◐ 나뚜루
Ⅲ. 유통 전략
◑ 베스킨라빈스
◐ 나뚜루
Ⅳ. 촉진 전략
◑ 배스킨라빈스
◎ 초기의 광고
◎ 판매촉진
◐ 나뚜루
◎ 컨셉 or 슬로건 : 자연이라는 이름의 아이스크림, 나뚜루
◎ 기타 promotion
결 론
◑ 배스킨라빈스
1) 장기전략
◎ 위협요인
2)단기전략
◎ 제품
① 신제품의 지속적인 개발
② 신규 아이템 확산 전략
③ 계절별 신제품 출시
◎ 가격
◎ 유통
① 매장 수의 확대
② 전문매장 고수에 유연성
③ 배달서비스
④ 매장 관리의 강화
◎ 촉진
① 광고 캠페인
② 상품권에 대한 홍보 강화
◑ 나뚜루
<<타깃마케팅>>
◎ 쿠폰의 활성화
◎ mailing 정책을 통한 맞춤 서비스
◎ 유통정책
◎ 확실한 주력 상품 구축
◎ 광고의 확산
◎ 이미지 제고
◎ 독특한 제품 판매방식
◎ 요식업체와의 연계
- 본문내용
-
<<신제품 개발의 노력>>
◑ 배스킨라빈스
최근에 들어서는 신제품의 이름을 영화제목으로 만드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엄마는 외계인”,“I'm Sam",”쉘 위 댄스“등인데 영화제목을 이용하여 아이스크림을 먹는 소비자가 영화 속에 빠지는 것 같은 하나의 이미지를 창출하기도 한다.
<중략>
◐ 나뚜루
산뜻한 이미지를 살리면서 그에 여러 가지 신제품을 개발하는 전략을 취한다.나뚜루는 검은콩, 검은깨, 오곡분말이 들어간 기능성 아이스크림 '나뚜루 검은콩 검은깨'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나뚜루 검은콩 검은깨'는
<중략>
Ⅲ. 유통 전략
◑ 베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겨먹고 대구에서 어디를 가도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을 때 배스킨라빈스를 찾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라는 인지도 높은 이름 때문에 그 위치가 파악될 수도 있겠지만, 시내 중심가나 그 외곽에서나 배스킨라빈스는 속속 들이 들어서 있다. 그리고 특히 큰 건물을 중심으로 그 근처에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 나뚜루
나뚜루는 편의점을 통해서 먼저 배포되었다. 처음에는 전문매장없이 편의점에서만 유통되었는데 그 맛과 포장의 특유의 고급스러움으로 사람들의 시선과 인기를 받기 시작했다. 편의점에서만 보던 아이스크림이 백화점 안에 매장이 생기게 되었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건축사에 대하여..
- 동서양고전] 프로이트의 『 꿈의 해석 』 독후감(서평) -6장을 중심으로
- [건축]토목과 수리학(윤용남저)의 연습문제 2장풀이
- 국제경영_기업경영환경 중에서 자연 환경의 중요성을 설명하시오
- 가족복지론_보웬의 가족치료모델에 대하여 서술하고 그 모델을 이용하여 자신의 가족을 분석해보시오
- 가족상담및가족치료_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 모델을 인용하여 나의 부모님이 확대가족(조부모, 외조부모)에서의 경험을 나에게 투사한 것이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그 결과 내 안에 어떤 불안이 형성되었는지, 나의 감정반사반응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나와 삼각관계를 이루고 있는 가족은 누구인지, 탈삼각화를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를 기술하시오
- 가족상담및가족치료_보웬의 가족치료 이론을 간단히 밝히고, 학습자의 가정을 3대 가계도 통한 분석(가족분석 및 행동지침)을 하시오
- 불안정 애착의 예방과 치료
- 자서전 나의 일대기 나의 인생 나의 삶
- [심리]학습심리 3장 4장 연습문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