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의 고객만족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9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1 메가박스 소개
1.2 선정동기
2. 본론
2.1 외부환경 분석
2.2 메가박스의 고객 만족 경영
2.2 고객 만족 시스템 운영
2.3 대고객 서비스
3. 시스템
3.1 메가박스의 서비스 품질 성과( 2004년 수상내역)
3.2 서비스품질 시스템 구축과 활용
3.3 경영정보관리시스템 구축과 활용
4. 결론
- 본문내용
-
메가박스의 고객 만족 경영
1. 서론
1.1 메가박스 소개
오리온 그룹과 미국 Loex Cinedex Entertainment Corporation 사의 합작으로 설립된 메가박스 씨네플렉스(주)는 2000년 5월 13일 코엑스점을 출발으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멀티플렉스 영화관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기존의 영화 상영만을 목적으로 하는 극장의 획일화된 컨셉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로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연관객수 600만명의 코엑스점은 세계최고의 극장으로 손꼽힐 만큼 국제적 관심을 끌고 있고, 국내 최초로 도입한 고객 대상 마케팅 서비스와 인터넷 예매 시스템은 한국 영화 관람 문화를 한 차원 더 끌어 올리는데 공헌하였다.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 메가박스’는 단순히 영화만을 상영하는 극장에서 벗어나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Total Entertainment 공간을 제공한다.
1.1.1 슬로건 -‘TOPS'
T(Tomorrow Better Than Today):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며
O(One Step Ahead): 남보다 한발 앞선 전략
P(Passion): 최고가 되기 위한 최선의 열정
S(Smile Together):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
1.1.2 경영방침 - ‘대고객 서비스 3대 공약’
하나, 메가박스에서는 ‘영화관람이상의 재미와 즐거움’을 찾을 수 있고
자료평가
- 부실하네요 ㅠ
- ch***
(2006.07.31 16:00: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