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의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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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1 메가박스 소개
1.2 선정동기

2. 본론
2.1 외부환경 분석
2.2 메가박스의 고객 만족 경영
2.2 고객 만족 시스템 운영
2.3 대고객 서비스

3. 시스템
3.1 메가박스의 서비스 품질 성과( 2004년 수상내역)
3.2 서비스품질 시스템 구축과 활용
3.3 경영정보관리시스템 구축과 활용

4. 결론
본문내용
메가박스의 고객 만족 경영

1. 서론

1.1 메가박스 소개

오리온 그룹과 미국 Loex Cinedex Entertainment Corporation 사의 합작으로 설립된 메가박스 씨네플렉스(주)는 2000년 5월 13일 코엑스점을 출발으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멀티플렉스 영화관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기존의 영화 상영만을 목적으로 하는 극장의 획일화된 컨셉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로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연관객수 600만명의 코엑스점은 세계최고의 극장으로 손꼽힐 만큼 국제적 관심을 끌고 있고, 국내 최초로 도입한 고객 대상 마케팅 서비스와 인터넷 예매 시스템은 한국 영화 관람 문화를 한 차원 더 끌어 올리는데 공헌하였다.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 메가박스’는 단순히 영화만을 상영하는 극장에서 벗어나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Total Entertainment 공간을 제공한다.

1.1.1 슬로건 -‘TOPS'

T(Tomorrow Better Than Today):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며
O(One Step Ahead): 남보다 한발 앞선 전략
P(Passion): 최고가 되기 위한 최선의 열정
S(Smile Together):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

1.1.2 경영방침 - ‘대고객 서비스 3대 공약’

하나, 메가박스에서는 ‘영화관람이상의 재미와 즐거움’을 찾을 수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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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실하네요 ㅠ
  • ch***
    (2006.07.31 16:0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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