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Megabox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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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01.19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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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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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메가박스 소개
-선정동기
2. 본론
1)외부환경 분석
-멀티플렉스 현황
-소비자 환경분석
2)메가박스의 고객만족 경영
-추진배경과 영역
-시스템에 대한 운영, 제반시설 등
-대고객 서비스
3)서비스 시스템 운영과 구축
-메가박스의 서비스 품질 성과(수상내역)
-서비스 시스템 구축의 목표와 정의
-서비스 개선체계의 특징
-자체서비스 프로그램 강화
-접점 서비스의 메뉴얼화
-경영 정보 관리시스템 구축과 활용
- 본문내용
-
회사 개요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 탄생
고객과 늘 함께하는 메가박스
특별한 선택! 서비스 차별화!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
메가티즌
영화 정보 제공, 포인트 적립, 다양한 이벤트
청소년 영화 할인
비학생 청소년에 대한 할인서비스 최초도입
시간대별&요일별 차별요금제
금,토,일 오후2시-9시 : 8천원(평일 기존 7천원)
조조관람료 : 4천원(43% 인하) 심야상영 : 6천원
하루 빠른 영화 개봉
극장 최초로 금, 목요일 영화개봉
실명서비스
티켓발권시 고객의 이름을 부름 담당 창구 앞에 명패 비치
물음표 도우미
장애우 도움, 인터넷 예매등 고객의 불편사항에 적극적 해결
자료평가
- 너무 부실하네요..너무 기본적인 내용만있네요 ㅠ
- ch***
(2006.08.01 13:4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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