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box 고객만족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egabox 고객만족경영
소비자 행동론(야)
T
(Tomorrow Better Than Today)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며
O
(One Step Ahead)
남보다 한발 앞선 전략
P
(Passion)
최고가 되기 위한 최선의 열정
S
(Smile Together)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
1.슬로건 TOPS
Megabox 소개
Megabox 소개
2. 경영방침 - ‘대고객 서비스 3대 공약’
영화관람 이상의
재미와 즐거움
늘! 가장 먼저!
새롭고!
특별한 서비스!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
Megabox 소개
3. 회사 개요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 탄생
고객과 늘 함께하는 메가박스
특별한 선택! 서비스 차별화!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
Megabox 선정동기
퍼스트 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 신뢰기업대상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SGI)
한국 서비스 대상
국가 고객 만족도(NCSI)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브랜드 파워 1위
서비스 만족도 1위
고객만족도 1위
2004년 고객 평가
◆ 국내 영화관으로 최초로 한국 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대상을 수상
◆ 차별화된 전략으로 영화관 문화수준의 향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메가박스의 고객만족분석
  • 소비자 행동론 최종보고서무엇이 고객을 만족시키는가?서 론1. 왜 고객만족 인가?불경기가 장기화 되면서 신화적인 서비스를 파는 기업이 성공하고 있다. 일반적인 기업의 고객 만족 서비스가 고객이 미처 생각하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다가가는 것이라면 신화적인 서비스는 굳이 제공하지 않아도 되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고객의 원천적인 만족을 이끌어 내는 것을 의미한다. 그만큼 현대의 기업 경영에 있어 고객만족은 그

  • [마케팅] CGV 성공요인 분석
  • 고객으로 하여금 더 큰 만족을 주게 하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규모가 커짐에 따라 전체적으로 관리해야 할 사항이 많아졌다. 그렇다면, CGV의 생존 전략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설정되어야 하는가? 이 질문에는 다양한 대답이 나올 수 있다. 물론 그에 대한 연구는 마케팅 분야나 영화 산업 분야에서 많이 연구가 진행되었고, 또 진행되고 있다. 단순한 시장 분석과 고객 확보를 넘어서 수학적이고도 논리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CGV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

  • [마케팅] CGV 마케팅
  • 만족만 족보 통불 만 족매우불만족직원 서비스①②③④⑤상영되는영화 수①②③④⑤교통의편리함①②③④⑤제휴할인 및맴버쉽서비스①②③④⑤차별화된 영화 관람 시스템(예. 스크린, 좌석등등.)①②③④⑤차별화된상영관(디지털, I MAX 골드클래스등)①②③④⑤주변 편의시설①②③④⑤8. CGV를 가보신적이 있습니까?해당번호에 체크하여주십시오.① 예 ② 아니오 8-1. 6번 사항에서 CGV를 선택하지 않으셨다면

  • CGV 경영전략분석
  • MEGABOX는 외국기업과 합작사로 남을뿐이며 CJ와 오리온그룹에서 시너지효과를 미치지 못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국내시장만을 가지고 다툴 것이 아니라 서로 함께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시장에 진출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참고자료 및 문헌CGV 홈페이지 www.cgv.co.kr경영전략 사례집/장세진 지음/박영사서비스 경영-전략,시스템,사례/김연성 외/법문사씨네21 홈페이지 www.cine21.com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프리머스 시네마MMC스타

  • CGV의 성공사례조사
  • 고객으로 하여금 더 큰 만족을 주게 하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규모가 커짐에 따라 전체적으로 관리해야 할 사항이 많아졌다. 그렇다면, CGV의 생존 전략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설정되어야 하는가? 이 질문에는 다양한 대답이 나올 수 있다. 물론 그에 대한 연구는 마케팅 분야나 영화 산업 분야에서 많이 연구가 진행되었고, 또 진행되고 있다. 단순한 시장 분석과 고객 확보를 넘어서 수학적이고도 논리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CGV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