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S홈쇼핑의 서비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홈쇼핑의 정의
2. 홈쇼핑사업의 종류 및 특징
3. 한국 홈쇼핑 성공요인 및 선정배경
Ⅱ. 본론
1. GS 홈쇼핑 회사 소개
2. GS 홈쇼핑 유통 프로세스
3. GS 홈쇼핑의 고객 서비스 전략
4. GS 홈쇼핑의 실질 서비스 현황
5. GS 홈쇼핑 성공요인
Ⅲ. 결론
- 본문내용
-
GS홈쇼핑 회사 개요
■ 1995년 국내 최초의 홈쇼핑 회사 설립
■ GS 홈쇼핑- TV홈쇼핑
- 인터넷 홈쇼핑 : GS e-shop
- 카달로그
■ 년평균 120% 이상 성장 (매출규모 세계 3위)
■ 2005년 4월 1일부터 신규브랜드로 명칭이 바뀜.
TV 홈쇼핑과 택배사와의 관계
■ 택배
홈쇼핑 업체가 자사 물류센터에서 재고를
관리하는 형식
■ 직택배
납품업체 물류센터를 통하고 납품업체에서 재고를
관리하되 홈쇼핑 업체의 물류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
■ 직송 형식
납품업체 물류센터에서 납품업체 시스템을 통해 관리
GS홈쇼핑 물류 센터
■ 대규모 최첨단 물류시스템
■ 통합물류 시스템을 홈쇼핑 최초로 구축
■ ERP(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WMS/SCM
시스템과 바코드 시스템(PDA, V-line)을 구축
■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배송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