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20 / 2016.07.21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및 향후전망에 대해 총 20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GS홈쇼핑 (GS SHOP)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사업영역

2. GS홈쇼핑 기업상황분석

3. 홈쇼핑산업 현황분석 (5 Force Model분석)

4. GS홈쇼핑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GS홈쇼핑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GS홈쇼핑 마케팅 4P전략 (현재전략과 향후전략)

7. GS홈쇼핑 경영전략
(1) 원가우위 전략
(2) 차별화 전략
(3) 운영전략

8.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1) 문제점분석
(2) 해결방안제안

9. 향후전망
본문내용
그러나 홈쇼핑은 가격으로 경쟁하기에 이미 복합적인 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무점포 유통업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유통업과 달리 운영전략이나 시스템, 마케팅 기법 등에서 성패가 판가름 나기 때문이다. GS홈쇼핑은 대기업의 이점과 선발업체의 이점을 살려 후발사업자가 등장하기 전에 시장 내에서 과점체제를 형성하며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해왔다. 따라서 차별화된 운영전략을 축적해왔으며 현재 상품 기획과 서비스품질 등에서 경쟁사에 차별성을 갖고 있다. GS홈쇼핑은 품목별로 시장에서 1-3위 안에 드는 우수 상품만을 취급하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이탈리아에 해외 지사를 설치하는 등 해외소싱을 늘려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품질관리 인력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한국의류시험연구원 등 외부 전문 심사기관과 제휴해 품질관리에 힘을 쏟고 있다. 고객서비스에도 눈을 돌려 단순히 상품을 파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볼거리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야외나 생산현장 촬영을 늘리고 있다. 반품의 경우 물건 회수 전에 대금을 지급하는 등 고객 만족에 노력하고 있다. 게다가 GS홈쇼핑은 인터넷 쇼핑몰도 강화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S홈쇼핑 마케팅 전략
  • -믿을 수 있는 홈쇼핑-1. GS홈쇼핑의 기업 목표2. 홈쇼핑의 정의 3. 홈쇼핑사업의 종류 및 특징 4. 한국 홈쇼핑 선정배경 5. GS 홈쇼핑 회사 개요 (기업 목표) 6. 시장환경 분석     - 거시적 요인분석- 소비자 분석     - 시장전망 7. 경쟁업체 & 자사분석     - 경쟁업체 분석     - 자사분석       SWOT 분석       PLC 분석       BCG MODEL 분석 8. 전략기획     -STP 전략 -4P’s 전략9. GS 홈쇼핑의 고객 서비스 전략10. GS 홈쇼핑 결론CONTEN

  • [글로벌경영전략] IBM 마케팅전략
  • 경영전략4. 기술전략Ⅲ. 마케팅전략 / 차별화서비스1. 온 디맨드 혁신 서비스2. 비즈니스 최적화 센터3. 컴포넌트 비즈니스 모델링4. 전문적 통찰력Ⅳ. SWOT 분석1. 사업별 상황분석2. STP 전략3. 마케팅 믹스Ⅴ.고객성공사례 / 한국IBM의 사례Ⅵ. CASE STUDY1. IBM은 왜 e-business로의 변신을 추구하였는가?2. IBM의 e -business 추진내용은 무엇인가?Ⅶ. 경쟁사 / 애플1. 기업소개 2. 경영전략3. 제품소개4.주요해외진출국5.마케팅전략1)STP 전략2)4P 전략6. SWOT

  • [마케팅, 중소기업, 성공요인, 락앤락] Lock&Lock 성공요인
  • 및 사례 선정 이유 Ⅱ. 본론1) 기업 소개 ① 하나코비 소개와 회사연혁② 창업주 김준일 회장의 경영이념③ 조직의 구성2) LOCK & LOCK의 시장상황① 밀폐용기 시장의 특징② 경쟁사 분석③ Lock&Lock의 시장점유율 ④ 매출액 & 수출액 3) STP 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 SWOT 분석 ① 강점 (strength)② 약점 (weakness) ③ 기회 (opportunity) ④ 위협 (threat)5) 4P 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Ⅲ 결론- LOCK & LOCK의 성공요인1) 선택과 집

  • [마케팅] 빕스Vips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 방향
  • 서론1. 기업 소개2. 기업 연혁본론1. VIPS 환경 분석(1) 외부환경1) 미시환경2) 거시환경(2) 내부환경 (3) SWOT분석2. VIPS의 STP(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3. VIPS의 4P(1) 가격 (Price)1) 원가 효율성 전략 2) 가격마케팅 3) 경쟁사 분석(2) 제품 (Product)1) 고객 제안 메뉴 프로그램2) 스테이크와 샐러드바3) 신메뉴 전략4) 웰빙 트랜드 메뉴5) 경쟁사 분석(3) 유통(Place)1) 현 점포 유지 노력2) TV홈쇼핑 진출3) 온라인

  • 빙그레의 `끌레도르`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기반이 충분하므로 성장이 저조한 현 상황에 대한 마케팅적 분석을 통한 전략적 제언을 해보고 싶었습니다.나. 기업 소개(1) 기업이념 : 최초의 생각이 최초의 이념을 만든다.우리 빙그레는 최초의 생각이 최초의 제품을 만든다는 신념아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국내식품산업을 선도해 온 전통을 계승 발전시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입니다.또한 수익중심의 경영을 더욱 강화하여 기업의 존재이유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