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GS 홈쇼핑 GS홈쇼핑의 비전 물류조직 물류 판매 전략 고객서비스 물류운영성과 GS홈쇼핑의 장점 PB브랜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GS 홈쇼핑
유통관리
GS홈쇼핑
*
안녕하십니까?
금감위원장 윤증현 입니다.
오늘 대통령님을 모시고…
선정 이유
1.서비스 중시, 고객 만족의 극대화 - 홈쇼핑 탄생
2.기업의 수익률을 높이는 1등 사업모델
3.전자상거래의 발달 - 인터넷쇼핑의 활성화
4.새로운 유통문화에 기여
GS홈쇼핑
GS홈쇼핑의 비전
"좋은 회사 GS홈쇼핑"
GS홈쇼핑은 고객 데이터베이스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 Needs에 기초한 상품기획과 고객의 Life Cycle에 근거한 과학적 편성,
생방송을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수주 배송 CS 과정에서
철저한 고객중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GS홈쇼핑은 이러한 차별화된 경쟁력을 통해 국내 무점포 유통산업을
선도해 가고 있으며,이러한 경쟁력은 향후 세계 1위의 홈쇼핑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굳건한 기반이 될 것이다.
GS홈쇼핑
물류 조직 및 운영체계
GS홈쇼핑
물류조직 및 운영체계
GS홈쇼핑
택배업체
고객
은행,카드
물류센터
공급업체
입금
상품주문
주문정도
배송
결제.무통장입금
입고
출고
GS홈쇼핑
*
판매방법 및 조건
GS홈쇼핑은 TV,인터넷,카탈로그 등을 통하여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상품 구매를 희망할 경우 신용카드로 결제(약 90%) 받거나
무통장입금 통해 대금을 결제한 후, 택배회사를 통하여 원하는 지역에
배송한다.
단,택배회사가 취급하기 어려운 물품(대형제품,신선도유지 상품 등)은
공급업체에 대행하도록 하고 있다.
GS홈쇼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전략] GS홈쇼핑 유통관리 전략
  • GS홈쇼핑 유통관리 전략 Ⅰ. 서론LG홈쇼핑의 이름이 올 4월부터`GS홈쇼핑으로 바뀌었다. LG홈쇼핑 강말길 대표이사 부회장은 3일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시무식에서 LG홈쇼핑이 GS그룹 계열로 편입되면서 신규 사명을 GS홈쇼핑으로 잠정 확정했고, 주주총회를 거쳐 오는 4월부터 신규브랜드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LG홈쇼핑은 사내외의 다양한 연구 조사를 벌이며 3개월에 걸쳐 사명 후보안 경합을 벌인

  • [홈쇼핑분석] CJ홈쇼핑분석
  • 홈쇼핑 산업내에서의 현재위치3.1) GS(전LG) 홈쇼핑에 이은 업계 2위 고수 3.2) 국내업체들 중 최초의 중국시장 진출4. CJ의 전략적 비전과 목표4.1) 2010년 동북아 최고의 on-line 마케팅 회사 (중국시장에 집중)4.2) 국내 리더 기업, 시장점유율 고수 및 시장 선두 탈환5. 전략적 비전과 목표달성을 위한 전략적 이슈5.1) 중국시장으로의 성공적 진입과 사업 확장5.2) 인터넷 쇼핑몰의 활성화 및 집중5.3)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 증가6. 전략적 이슈에 영향

  • GS Supermarkt 고객만족 경영전략
  • 운영해 산지구매율을 높이고 있으며 지자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지역특산물을 판매고객 맞춤형 DM고객이 실제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만큼 할인GS수퍼마켓의 고객별 맞춤형 DM쿠폰 추가할인 혜택, 월 최고 30만원S T P전략접근성 大접근성 小식품 비중 大 식품 비중 小 함박웃음SnFFresh기타다양한 PB상품삼겹살, 생수, 쌀 등 총 170여개의 아이템을 보유한 식품공산품 브랜드전구류, 커튼, 이불 등 총 140여개 아이템을 보유한 생활

  • CJ오쇼핑 기업정보자기소개서면접 정보
  • 고객신유통홈쇼핑 방송을 통한 상품 등의 매출개인 및 법인유선방송업케이블TV, 초고속인터넷, 광고 및 기타부가서비스 등의 매출엔터테인먼트자동차 경주 주최, 후원, 운영 및 프로모션업 등기타컨택센터 구축 및 대행사업, 소프트웨어 자문,개발 및 공급사업 등2-3. 주요사업의 영역 및 성과(시장점유율)(단위 : 백만원)구  분2012년2011년2010년CJ오쇼핑1,077,33026.64%894,72425.97%711,21624.55%GS홈쇼핑1,019,56825.21%906,11126.30%792,24227.34%현대홈쇼

  • [유통관리론] [유통관리론]국내 편의점산업 현황 및 GS25의 성공전략 분석(A+리포트)
  • 전략(3) 고객 만족 극대화(4) 고객 맞춤 전략(5) 전략적 제휴 전략(6) 3F (Friendly, Fresh, Fun) 캐치프레이즈(7) Low Price 이미지 창출7. GS25의 발전전략(1) 가격경쟁력을 가지기 위한 노력(2) 입지에 따른 차별화된 점포를 더욱 강화(3) 인터넷 쇼핑몰과 연계한 새로운 서비스 개발 (4) 폭 넓은 고객층 확보를 위한 노력(5) 벤치마킹과 고객 지향성 마케팅1. 들어가는 말(1) GS25의 선정 이유현재 국내에서 유일의 토종 브랜드로 외국계 브랜드와 경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