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GS 홈쇼핑 GS홈쇼핑의 비전 물류조직 물류 판매 전략 고객서비스 물류운영성과 GS홈쇼핑의 장점 PB브랜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GS 홈쇼핑
유통관리
GS홈쇼핑
*
안녕하십니까?
금감위원장 윤증현 입니다.
오늘 대통령님을 모시고…
선정 이유
1.서비스 중시, 고객 만족의 극대화 - 홈쇼핑 탄생
2.기업의 수익률을 높이는 1등 사업모델
3.전자상거래의 발달 - 인터넷쇼핑의 활성화
4.새로운 유통문화에 기여
GS홈쇼핑
GS홈쇼핑의 비전
"좋은 회사 GS홈쇼핑"
GS홈쇼핑은 고객 데이터베이스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 Needs에 기초한 상품기획과 고객의 Life Cycle에 근거한 과학적 편성,
생방송을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수주 배송 CS 과정에서
철저한 고객중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GS홈쇼핑은 이러한 차별화된 경쟁력을 통해 국내 무점포 유통산업을
선도해 가고 있으며,이러한 경쟁력은 향후 세계 1위의 홈쇼핑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굳건한 기반이 될 것이다.
GS홈쇼핑
물류 조직 및 운영체계
GS홈쇼핑
물류조직 및 운영체계
GS홈쇼핑
택배업체
고객
은행,카드
물류센터
공급업체
입금
상품주문
주문정도
배송
결제.무통장입금
입고
출고
GS홈쇼핑
*
판매방법 및 조건
GS홈쇼핑은 TV,인터넷,카탈로그 등을 통하여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상품 구매를 희망할 경우 신용카드로 결제(약 90%) 받거나
무통장입금 통해 대금을 결제한 후, 택배회사를 통하여 원하는 지역에
배송한다.
단,택배회사가 취급하기 어려운 물품(대형제품,신선도유지 상품 등)은
공급업체에 대행하도록 하고 있다.
GS홈쇼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설명적 조사에 대해 설명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하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사회복지학개론)
- 사회복지학개론-우리나라 사회복지의 발달과정을 설명하고 한국의 사회복지 발달과 서구의 사회복지 발달의 차이점을 서술하시오
- 리더십의 개념
- 길버트와 스펙트의 지역사회의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 그 기능 중 현대 사회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기능과 그 이유를 기술하시오.
- [보고서] 특수교육의 내용적 접근과 방법론적인 접근의 쟁점 및 경향
- 영화 “미쓰백”을 보고 감상평을 작성하고, 아동학대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 실천의 궁극적 목적과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실천의 자세에 대해 논하시오
- 나는 누구인가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