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의 운영 경제적 특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세계 최대급의 건강체험 리조트 아소팜 랜드의 [아소팜 빌리지 온천욕♨]
☞ 후쿠오카에 위치한 하나투어 단독 [그랜드하얏트 호텔]
②식사
♬나만의 식사를 디자인하다~1회 밀쿠폰 제공 [자유식]♬
☞ 아소팜 호텔 - 월드 키친(세계 각국의 요리 뷔페) 호텔 뷔페식
☞ 카메노이 호텔- 20여가지의 다양한 뷔페 호텔 뷔페식
☞ 캐널씨티 內 안에서의 자유식 1회 밀쿠폰 1650엔 제공
③온천
☞ 카메노이 호텔 - 온천 체험
☞ 아소팜 랜드 - 아소 건강 화산 온천 체험 (대욕장 & 노천온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경영 컨벤션 산업에 대하여 컨벤션 정의 컨벤션산업 개념
  • 특성을 감안하여 컨벤션 전문도시를 전략적 육성해 나가야 한다고 본다. 대규모 국제회의 전문시설은 국제회의 개최능력이 있고 인근 지역에 경쟁력 있는 관광자원을 갖춘 도시를 중심으로 한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컨벤션도시마다 국제회의의 성격도 특화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민관 컨벤션산업육성의 협력체제 구축을 위해서는 컨벤션산업육성에 관한 전문협의체가 구성운영될 필요가 있다고 본다. 정부, 지자체, 컨벤션관련업계, 학계 전문가

  • [졸업][호텔경영]국내 휴양 콘도미니엄 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 경제적 측면(3) 복지사회의 측면 (4) 지역사회의 측면 9) 콘도미니엄의 소비자 분석(1) 휴양콘도미니엄 수요자의 특성 10) 콘도미니엄 업의 마케팅전략 전개 방향 (1) 불평행동수용시스템 개발을 통한 전략 (2) 만족도 제고를 통한 억제 전략(3) 불평 행동자의 유형 분석을 통한 전략2. 휴양 콘도미니엄의 문제점 - p.241) 문제점 (1) 사회인식의 문제 (2) 제도상의 문제 (3) 운영상의 문제 (4) 유사 콘도의 문제 3. 휴양 콘도

  • [관광학] 제주 올레길 코스 조사 및 발전방향 제시
  • 여행업에 종사하는 이들만이 아니다. 지난해부터 제주올레는 각 기업과 올레길 마을이 자매결연을 맺는 ‘1사(社) 1올레’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제주올레의 꿈, 세계인을 제주로”예컨대 세브란스병원은 서귀포시 성산읍 시흥리(1코스)와 결연을 맺고 주민 무료 진료와 도서 기증 사업 등을 펼친다. 공기청정기 회사 벤타코리아는 대정읍 무릉2리(11코스)와 결연을 맺고 지난해 11월 ‘무릉외갓집’(www.murungdowon.net)이라는 온라인 쇼핑몰을 열었다. 무

  • [경제발전] 제2컨벤션센터 건립을 통한 광주지역 경제 활성화 방안
  • , 한국유통과학회- 임봉혁 (2005)『광주⋅전남지역 컨벤션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존 레비(John M. Levy) 역: 서창원, 변창흠 (2004) 『현대 도시계획의 이해』한울아카데미- 중앙일보 (2003.01.26),『자치단체마다 서두르는 컨벤션센터』- 한국컨벤션전시산업연구원 (2003),『광주시전시컨벤션센터 운영방식연구(법인설립타당선검토)』, 한국컨벤션전시산업연구원- 황용주 (1997) 『도시계획, 삶과 문화의 틀 짜기』자작아카데미▪ 설문지 양식

  • [한일][한일금융위기]한일금융위기, 한일금융개혁, 한일애니메이션공동제작, 한일교장제도, 한일어구성론, 한일대학생, 한일관광학체계, 한일여행업, 한일축제(한국과 일본의 축제), 한일민요(한국과 일본의 민요)
  • 경제적인 발전에 힘입어, 점차 직업적인 소리꾼들에 의해 불려지게 되면서 음악적으로 좀더 세련미를 더해지게 된다. 그리고 민요 선율이 여러 다른 장르 음악들에 포함되어 새로운 음악형태로 현재까지 전승되고 있다. 한국과 일본의 민요 연주형태는 양국 모두 일정한 틀 안에서 불려지는 노래가 아니고 생활 속에서 자유롭게 불려지는 노래이기 때문에 대부분 반주악기가 수반되지 않고 부르며, 연주형태가 일정하지 않다. 즉 부르는 창자에 따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