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 진입 국제 마케팅 성공 및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해외시장진입 국제마케팅 성공및 실패사례
EPITOME
1.국제마케팅의 개념
2.국제마케팅의 발전형태
3.국제마케팅의 분석-경제적,문화적,정치적,기술적,경쟁적,법률적환경
4.해외시장진입 방법
5.결론
Ⅰ.국제 마케팅의 개념
국제 마케팅 이란?
- 국경을 넘어 2개국 이상에서 일어나는 마케팅 활동을 말한다.
마케팅의 정의를 포함한 국제 마케팅의 개념
- 국제마케팅이란 " 개인이나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켜주기 위한 교환창출을 위해 하나 이상의 해외시장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의 고안, 가격결정, 촉진, 유통활동 등을 계획하고 실 행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Ⅱ.국제 마케팅의 발전형태
1.국내 마케팅
2.수출 마케팅
▶간접수출
▶직접수출
3.다국적 마케팅
4.글로벌 마케팅
수출마케팅
직접수출의 예
㈜진로의 참진이슬로는 수출마케팅을 이용하여 미국시장에 직접 수출 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