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품질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중국의 품질관리
Contents
품질의 개념
품질관리의 정의
중국의 품질관리 발전과정
통합품질관리시스템
중국의 제품 품질관리법
중국의 품질관리 문제점
중국기업 품질수준 향상을 위한
개선 방안
품질의 개념
품질(quality)이란 ?
어떤 재화나 용역이 일정한 표준에 얼마나 가까운 가를 나타내는 척도이다. 이러한 표준은 시간, 재료, 성과, 신뢰도, 외형 또는 제품의 계량화가 가능한 모든 특성 값과 관련된다
현대의 품질개념은 고객만족 없이는 사업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는 마케팅 철학에 바탕을 두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meeting the need of customers)을 중심 개념으로 발전하고 있다.
기업의 품질
Suppliers
Manufacturing
Distribution
Customers
Quality
System 1
Quality
System 2
Quality
System 3
Quality
System 4
*
*
품질 솔루션
Suppliers
Manufacturing
Distribution
Customers
Quality
*
*
- 참고문헌
-
참고문헌
네이버 (www.naver.com)
다음 ( www.daum.net)
각종 사이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