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중국 노트북PC 시장의 변화와 경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중국 노트북 PC시장 현황 및 특징
노트북PC 업체들의 경쟁전략 분석
가치사슬의 효율적 재배치를 통한 경쟁력 제고
전망 및 제언

본문내용
고도성장기에 진입한 중국의 노트북PC 시장

1)노트북 pc가 중국 pc 시장의 주력 제품으로 부상.
2)데스크탑 증가율보다 노트북의 증가율이 더 높음


<원인>
1.휴대성 등이 뛰어난 장점을 가진 노트 pc의 가격이 하락
2. 가정용 노트북 pc 시장이 크게 확대

향후 성장세 지속

노트북PC 업체 저가 제품 출시 확대

렌샹등 주요 브랜드들은 8000위안 이하의 초저가 제품 비중확대
아수스는 2005년 24%에서 2006년 44%로 저가제품 확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2004년 자료입니다. 오래됐군요. 그런 표시를 좀 합시다
  • kimc***
    (2009.02.08 13:10:18)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LG전자 중국시장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 중국경제 전망라. 성장요인과 장애요인4. 중국의 WTO가입 19가. 중국이 이제야 가입한 이유목 차나. 중국의 WTO가입 목적다. 중국의 가입으로 인한 우리 경제에 미치는 영향5. 중국시장 내적 분석 22가. 사회문화적 요인나. 지리적 요인다. 정치적 요인라. 경제적 요인마. 경쟁자 요인Ⅲ. 중국시장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 LCD모니터의 중국진출 전략
  • 현재 TFT-LCD시장에서 삼성전자의 TFT-LCD는 기업특유의 우위를 바탕으로, 타 경쟁기업 제품을 제치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우리는 삼성전자가 어떠한 기업특유의 우위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의 TFT-LCD 세계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펼친 단위별 전략과 세계화 과정(단계)에 대해 알아보고 그 일환으로 중국진출 전략을 연구SWOT분석을 통해 시장상황을 연구해보고 마케팅 4PMIX전략에 대해 조사하였으며, 또한 TFT-LCD산업의 위협적인 요소, 그

  • 델 DELL의 성공전략
  • 시장 직접 접근 전략은 델의 경쟁력을 높여주고 있다. 전 세계 PC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가격 인하 바람이 불면서 영업마진율이 낮은 기업들은 먼저 쓰러지고 있다. PC업계의 사활을 건 경쟁에서 델이 가장 오래 숨을 쉬며 살아올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유통마진을 대폭 줄였기 때문이라고 분석할 수 있다. ② 주문제작 방식(made-to-order & build-to-order) 고객이 원하는 사양과 원하는 가격의 PC를 주문량만큼만 만든다는 개념으로 이러한 방식은 수요예측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분석(1) 미국의 주 소비층(teenager-Y세대)(2) 한국의 주 소비층(Y세대에서 N세대까지) 6.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브랜드 전략1) 브랜드의 중요성2) 애니콜의 브랜드 구축 전략(2) 제품 전략(3) 다양한 서비스 전략1) 나만의 이미지2) pc 링크(4) PLACE/PROMOTION 전략1) 사이버마케팅2) 스포츠 마케팅3) 홀리스틱 마케팅 전략4) 감성 마케팅5) 스타 마케팅7. 4P차원의 애니콜 성공요인 분석8.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 사례(1) 부상하는 중국시장1) 중국에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국제점유율- Google의 현재 위상Ⅱ.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1) 이미지마케팅 - Google로고- Google의 이미지 : 단순함- Google만의! Google의 의한!- 검색=Google, Google=빠르다- 이타주의 악해지지 말라- Google의 경영철학 : 소프트웨어 원칙2) 근무환경 3) 소셜 마케팅- 구글플러스- 소셜 미디어 검색 강화- 소셜미디어 인수4) M&A- 구글의 인수합병의 목적- 특허전쟁에 대비- 사업의 다각화- 구글의 인수합병의 성공사례5) 환경분석- SWOT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